경희대 경영대학원, 유통경영학석사과정 MBA 신입생 선발

2015-05-11 10:00
서울--(뉴스와이어)--아침에 신문보기가 두렵다는 직장인들이 많다고 한다.

세상이 하루가 다르게 엄청난 속도로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온라인과 소셜미디어, 모바일을 이용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구매력의 증가는 한국의 유통채널 구조를 전혀 다른 형태로 변화시키고 있다.

더불어 FTA확대로 세계가 거대한 하나의 시장이 되어 글로벌 유통경쟁력 확보는 미래 한국 유통의 비젼을 위한 시급하고 중요한 과제이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유통경영학과에서는 유통혁신 인재육성을 위한 정규 유통경영학석사과정MBA를 운영한다.

정통 경영학의 패러다임에 실전적 유통경영을 위한 심도깊은 학습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글로벌유통의 다양한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전 유통인재양성의 학습목표 달성을 위해 세부 유통분야별 정통교수와 현업 유통전문 교수진을 편성하여 사례형 학습체계로 진행되고 있다.

혁신 유통상품개발과 리테일(Retail)유통 프로세스 구축의 위해 소매유통론과 유통상품개발론의 저자인 신광수 교수가 주임교수로 직접 학습지도를 맡고 있으며 한국CRM학회장과 한국영업관리학회장으로 유통고객관계와 영업관리이론의 최고 권위자인 박찬욱 교수가 유통관리론과 영업전략론을 실전 학습위주로 연구지도하여 석사과정 학생들의 학습만족도가 매우 높다.

유통현장의 성공전략 연구를 위해 매학기 선진 유통기업의 현장견학과 워크샵을 실시하여 유통경영이론을 현업 전략으로의 적용력을 강화하고 있다.

석사과정에서 함께 연구하고 있는 학생들은 정부유통정책기관의 실국장과 국내기업의 유통담당 경영자와 임원, 현업실무 직장인으로 경희대 경영대학원우회와 동문기업의 관련산업간의 연계사업 운영과 정보교류로 동문간의 연대감 높은 네트웍(Network)을 구축하고 있다.

유통경영석사과정은 주중 직장인의 업무시간 배려와 학습집중도를 강화를 위해 주말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5월 4일부터 경희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학전형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입학전형사항은 유통경영학과 주임교수(ph.d.shin@khu.ac.kr)와 경영대학원 행정실(02-961-2384)로 문의하면 된다.

http://khmba.khu.ac.kr

웹사이트: http://khmba.khu.ac.kr/

연락처

경희대 경영대학원
행정실
02-961-2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