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무료웃음치료 행사 성황리 개최

- 김동일 보령시장 격려차 방문

뉴스 제공
국제웃음치료협회
2015-05-11 08:28
서울--(뉴스와이어)--사)국제웃음치료협회(총재 한광일박사) 소속의 전국 73개 지회에서 속속 무료웃음치료가 진행되고 있다.

지난 7일에는 보령머드축제 (7월17일 ~ 7월 26일)가 열리는 대천해수욕장의 요지에 자리잡은 무한리필조개구이의 명가 대천가자(대표 김성호)에서 성대하게 무료웃음치료가 열렸는데, 김동일 보령시장, 류봉석 보령시 시의회의장, 최은순 보령시 시의회부의장, 이용열 보령머드축제 조직위원회 사무국장 등 지역 유명인사들이 다녀갔다.

대천무료웃음치료를 응원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많은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는데, 세계적인 밸리댄서 엄주혜 선생의 밸리댄스, 대한민국 대표강사, 명강사, 스타강사인 한광일 박사의 웃음치료 강의로 청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대천무료웃음치료는 매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대천가자 (주소: 충남 보령시 신흑동 2272-10)에서 열린다.

대천가자 김성호 사장에 의하면 대천무료웃음치료를 활성화하기 위해 서도소리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강미경 선생도 초대할 예정이다.

대천무료웃음치료 문의: 대천가자 김성호사장(041-933-8882)

한편 이날 오후 1시부터 대천가자에서 보령시내의 노인들에게 무료로 잔치국수를 제공했으며, 공식일정을 앞두고 식전행사도 다채롭게 개최되었다. 박성수 교수의 섹소폰연주, 박성운 교수, 문지연 교수의 시낭송, 조은재 교수의 시니어모델 워킹, 이현춘교수의 매직쇼, 스마일스토리 봉사단의 힐링댄스, 조영화교수의 힐링난타공연, 김강순교수의 노래공연,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한승희 5통장의 섹소폰연주, 오기연교수의 울음&웃음힐링 등이 이어졌다.

또한, 행사기간중 국제힐링투어협회 (회장 양성길, 부회장 김성호)가 발족되어 뜻깊은 축제의 장이 되기도 했다. 국제힐링투어협회는 해외여행 부문 7위의 “양성길의 세계여행”을 운영하고 있는 사) 국제웃음치료협회 양성길 교수가 이끌게 되며, 힐링투어, 인성교육, 소통교육, 먹거리 탐방, SNS온라인 홍보교육, 블로그 교육, 문화산책, 문화탐방, 명상과 소통 등을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함께하는 김성호 부회장은 대한민국 인맥의 달인으로 여행을 통한 힐링을 몸소 실현하고 있다. 특히 먹거리탐방에는 자연음식의 명가 이서영 교수(031-339-6630)가 운영하는 용인의 옛터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능원리 376 )에서 힐링과 치유를 위한 바른 먹거리에 대한 강의및 명상산책 등이 기획되고 있다.

양성길의세계여행: http://intel007.blog.me/220352405158

웹사이트: http://ha.or.kr

연락처

(사)국제웃음치료협회
양성길 교수
02-712-3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