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하나카드,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 출시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5-05-11 09:31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초고속인터넷, 전화, B tv 등 SK브로드밴드 상품 요금을 할인해 주는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가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에서 출시한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통신요금 최대 1만 원, 대중교통 3천 원, 커피 3천 원, 영화 2천 원을 할인해 주는 고객생활형 신용카드이다.

SK브로드밴드의 기존 가입자나 신규 가입자가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에 가입하면 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카드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월 6천원, 사용실적이 60만원을 넘으면 월 1만원의 SK브로드밴드 요금을 할인해준다.

특히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 신규발급 후 1년간은 요금을 추가로 5천원 할인한다. 따라서 전월 카드사용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통신요금 1만 1천원, 카드사용액이 월 60만 원 이상이면 월 1만 5천원이 할인된다.

제휴카드 발급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전용 상담번호 1599-1180(하나카드)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카드 발급 후 SK브로드밴드 통신요금 자동납부 신청을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은 가계통신비 절감 뿐 아니라 생활편의 혜택을 누리는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변현명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