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제작 전문 카드큐, 돌 초대장 신상품 8종 출시

- 신상품 돌 초대장 출시기념 ‘돌잡이 선물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05-11 10:04
파주--(뉴스와이어)--카드 제작 전문업체 카드큐가 돌잔치 시즌을 맞아 돌 초대장 신상품 8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카드큐의 강점인 개성 있는 디자인, 재미있는 타이포를 접목하여 독창적이면서도 귀여운 느낌의 돌 초대장을 선보였다.

2014년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카드 제작 전문 기업 카드큐는 포토카드 및 셀프 카드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며 돌 초대장, 기업 초대장, 공연 초대장, 청첩장 등 다양한 카드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돌잔치를 준비하며 엄마들의 정성은 담되 부담은 덜 수 있도록 맞춤형 낱장 돌 초대장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하였다. 포토 카드를 만들고 싶지만 얼굴이 버려지는 것을 걱정하는 엄마를 위해 아이의 발이 사랑스럽게 담긴 카드를 출시하였으며 태어난 해에 맞추어 모양을 선택할 수 있는 12띠 돌 초대장, 우리 아이를 모델로 만들 수 있는 잡지형 돌 초대장도 출시하였다. 젖병을 감각적인 팝아트로 표현한 상품, 사랑스러운 일러스트 하트 풍선 등도 눈에 띈다.

카드큐의 돌 초대장은 고객이 사진을 업로드하면 전문 디자이너가 체크 후 고객이 시안 확정을 하는 방식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맞춤 제작이 특징이다. 직접 일러스트나 포토샵을 활용해 카드큐 템플릿으로 디자인할 수 있는 셀프형, 디자인 프로그램을 모르는 고객들도 글씨 색 및 표지 구성을 선택만 하면 쉽게 하나뿐인 돌 초대장을 만들 수 있는 옵션형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카드큐는 돌 초대장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인기 모바일 돌 초대장 4종을 전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깔끔한 테마의 카드큐 모바일 돌 초대장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활용해 지인들에게 공유가 가능하다.

카드큐 관계자는 “돌잔치는 결혼식 다음 큰 행사로 정중한 초대를 위해 돌 초대장을 제작하는 부부가 늘고 있다.”라며 “돌 초대장으로 정성을 담아 인사하고 무료 모바일 초대장으로 다시 한 번 센스 있게 소중한 행사를 알리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드큐는 신상품 돌 초대장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돌잡이 선물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돌잔치의 꽃 돌잡이 선물인 돈, 청진기, 마이크, 연필, 실 등의 아이콘을 카드큐 홈페이지에서 찾은 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 키즈엠 인기 동화책 3권 세트, 스탑북 포토북 제작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카드큐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돌 초대장 신상품 8종은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드큐: http://www.cardq.co.kr/event/view.asp?key=126
카드큐: http://www.cardq.co.kr/invitation/invitation_01.as...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카드큐
마케팅팀
정지영 대리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