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남자의 사랑과 우정을 표현한 최초의 한글 캘리그라피 라이터 시리즈 3종 출시

- ‘사랑은 느낌이다’, ‘그리워요 당신이’, ‘친구는 기쁨을 두 배로 슬픔을 반으로’ 등 남자의 사랑과 우정을 주제로 한 지포 최초의 한글 캘리그라피 라이터

- 손 글씨 디자인으로 서정적 메시지와 한글의 아름다움 극대화

뉴스 제공
지포
2015-05-11 10:2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세계 최초의 한글 캘리그라피 디자인의 라이터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소개한 라이터 시리즈는 멋스러운 손글씨 캘리그라피(calligraphy)로 ‘사랑은 느낌이다’, ‘그리워요 당신이’, ‘친구는 기쁨을 두 배로, 슬픔을 반으로’ 라는 남자들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감수성을 전달해, 한글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서정적 감정과 정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사랑은 느낌이다(BK/BU)는 실버 엔틱 제품의 잔잔한 패턴과 컬러에 사랑의 메시지가 조화를 이루는 단아한 이미지의 제품이다. 남자의 속 깊은 사랑을 센스 있게 전하고 싶다면 사랑은 느낌이다를 활용해 볼만하다. 이 제품은 블랙과 버건디 2가지 색상의 글씨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53,000원이다.

그리워요 당신이 그리워요 당신이(GD/SI/BR)는 남자라는 이유로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보여준다. 애틋하지만 솔직한 문구로 사용자의 눈과 마음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 골드사틴, 실버엔틱, 브라스엔틱 3가지 컬러로 가격은 각각 53,000원이다.

친구는 기쁨을 두 배로, 슬픔을 반으로 친구는 기쁨을 두 배로, 슬픔은 반으로(SI/BR)는 남자들의 진한 우정의 의미를 기쁨과 슬픔이라는 감정을 통해 전달한다. 친구와 함께 보낸 소중한 시간, 추억 등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표면을 처리했다. 이 제품은 실버엔틱과 브라스엔틱 2종으로 가격은 각각 53,000원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슬램
김미리내 대리
02-6250-7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