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도 이제 한방에 보낸다…이노릭스 전송 솔루션 InnoEX 8.0버전 5월 출시

- 빅데이터 시장에 몸 던진 기업들의 필수 아이템, 이노릭스의 초고속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

- 현존하는 파일전송 솔루션 중 가장 빠른 속도와 강력한 보안을 보유한 솔루션으로 등극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5-11 14:16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가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로드/다운로드 하는 강력한 전송 솔루션 InnoEX 8.0버전을 5월 출시하기로 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노릭스는 파일전송 시장에서 최다 고객을 보유할 만큼,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송 전문 솔루션으로 그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는 파일전송 전문기업이다. 특히 이들 솔루션은 모두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을 관리자가 별도의 압축 없이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구현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노릭스는 파일전송 기업으로는 최초로 인텔리전스형 고속 압축 기술을 개발한 기업으로 관련 업계에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나가고 있다. 특히 이노릭스의 InnoEX는 현존하는 어떠한 파일전송 방법보다 가장 빠른 속도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막강한 기능을 보유한 파일전송 솔루션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또한 멀티OS 및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과 수만 개의 대량 파일들을 신속하게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어, 안정성과 속도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솔루션이라는 게 앞서 이노릭스의 전송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는 관련 기업들의 동향이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빅데이터 시장이 경쟁력을 확보해감에 따라 보안을 토대로 한 속도감 있는 전송 솔루션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며 “앞으로 자사의 파일전송 솔루션이 국내는 물론 해외 간 대규모 프로젝트에도 적극 활용되어, 기업들의 국제적인 전문 인프라 구현을 향한 핵심적 매개체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