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신뢰할 수 있는 열차와 지상간 통신을 위한 ‘올인원’ 선로변 액세스 포인트 출시

뉴스 제공
Moxa
2015-05-12 09:28
서울--(뉴스와이어)--MOXA는 2개 액세스 포인트, 관리식(managed) 광 스위치, 넓은 입력전압 AC/DC 전원 공급 장치를 통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열차와 지상간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올인원” 무선 유닛인 TAP-622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P68 하우징과 충격 및 진동 내구성 M12 커넥터를 채택한 TAP-6226은 전문적으로 철도 환경에 이용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MOXA의 제품 매니저, 캘빈 츄코(Calvin Chuko)는 “중요한 시그널링 데이터 전송을 포함하는 열차와 지상간 통신에 있어서 무선 네트워크의 신뢰성은 열차 운행과 안전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하며, “열차와 지상간 통신을 위한 무선 네트워크 구축에는 무선 액세스 포인트, 스위치, 전원 공급 장치, 3개 네트워크 장치가 필요하다. 하지만 많은 사업자들은 많은 장치를 설치해야 함에 따른 공간적 제약이나 네트워크 배선의 어려움과 같은 설치 상의 문제를 겪고 있다. TAP-6226은 이러한 설치를 수월하게 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신뢰성을 달성하게 한다. 이 제품은 여러 기능을 통합하여 상호운용을 가능하게 하고 공간을 절약하며, 철도 업계 표준을 충족함으로써 혹독한 환경에서도 작동할 수 있다”고 밝혔다.

TAP-6226은 첨단의 컨트롤러 기반 터보 로밍(Turbo Roaming)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CBTC(Communication-Based Train Control)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TAP-6226은 MOXA의 터보 체인(Turbo Chain) 기술을 이용해서 신뢰할 수 있는 LAN 접속을 제공하면서 최대 4개 PoE 장치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TAP-6226 시리즈의 주요 기능

- 2개의 듀얼 밴드 IEEE 802.11a/b/g 규격 무선 통신
- IP68 하우징
- 컨트롤러 기반 터보 로밍 기술
- 터보 체인 기술을 적용한 2개의 광 포트
- M12 커넥터를 적용한 4개 PoE 포트
- 거리 연장을 위한 높은 RF 파워
- -40℃~75℃ 동작 온도 범위
- EN 50155 표준의 해당 부분 충족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TAP-6226 시리즈에 관한 제품 및 기술 정보: http://www.moxa.com/product/TAP-6226.htm

MOXA의 스마트 레일 솔루션

MOXA는 유·무선 네트워킹, 컴퓨팅, 자동화 및 IP CCTV를 비롯해서 다양한 IP 기반 철도용 고신뢰성 통신 솔루션의 세계적으로 유일한 IRIS 인증 제조회사이다. MOXA는 이 시장을 겨냥한 전문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IEC 철도 위원회(railway committee)에 가입함으로써 자사의 축적된 네트워킹 전문성과 혁신 기술을 철도 산업의 발전을 위해서 기여하고 있다.

주요 철도 사업자들이 지능형 무선 차량간 접속, 유연한 위치 기반 자동 디바이스 구성, 밀리초 단위의 빠른 이더넷 리던던시, 밀리초 단위의 빠른 WLAN 로밍 솔루션을 비롯해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MOXA의 철도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새로운 수준의 운영 효율을 달성하고 있다. 25년 넘게 산업용 네트워킹 분야에서 전문성을 축적한 MOXA는 긴 수명의 제품들을 통해서 검증된 이력을 구축하고 있다. 긴 MTBF(평균고장간격)를 달성하도록 설계하고, 모든 코어 컴포넌트 IP들을 확보하고, 장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MOXA는 철도 시스템 회사들이 보다 낮은 비용으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MOXA의 포괄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전세계적으로 주요 POS(Passenger Oriented Service), 승객용 Wi-Fi, CCTV, CBTC(Communication-based Train Control), ATO(Automatic Train Operation), 선로변 DCS, 기타 철도 시스템에 널리 채택되고 있다.

www.moxa.com/rail 에서 그 밖에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MOXA의 전문적인 Railway Intelligence 뉴스레터도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oxa.com/en/

연락처

Moxa 한국 홍보대행
CPR
이도영
02-739-73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