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엠앤에프, 안심한우 무항생제 사골곰탕 출시

- 엄선된 한우 뼈로 진하게 고아낸 무항생제 사골곰탕 출시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5-05-12 13:50
서울--(뉴스와이어)--축산종합기업인 (주)영진엠앤에프가 2015년 새봄을 맞아 한우사골로 진하게 끓여낸 무항생제 사골곰탕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무항생제 한우사골곰탕은 농협에서 생산, 관리하고 있는 안심한우 사골과 잡뼈를 100% 원료육으로 사용하여 고객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제품을 생산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우곰탕은 예로부터 한국인에 있어서 대표적인 보양음식으로써 칼슘, 콜라겐, 인 등의 무기질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향상시켜주고 질병예방에 도움을 주어 많은 인기를 끌어왔다. 하지만 가정에서는 장시간 끓여야 하는 조리의 불편함으로 인하여 조금씩 선호도가 하락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제품생산 및 포장기술의 발전 등으로 이제는 그 불편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포장 제품 등이 그 자리를 속속 채워가고 있다.

(주)영진엠앤에프 관계자는 “금번 출시한 무항생제 사골곰탕은 무엇보다도 한우만이 가지고 있는 진하면서 구수한 전통의 곰탕 맛을 살리려고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하면서 “환절기 및 일교차가 큰 요즘 가족이 둘러앉아 저렴한 가격으로 몸보신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 강조하였다.

미트마마 무항생제 사골곰탕은 HACCP인증을 받은 친환경 축산농법을 갖춘 농장에서 도축된 한우 사골로, 오랜 시간 우려내어 무소금, 무조미료, 무설탕 등 인공첨가물이 전혀 가미되어 있지 않다. 600ml 한 팩 단위로 포장이 되어있어 간편하게 2~3인이 식사를 할 수 있다.

현재 무항생제 사골곰탕은 안심축산물전문점 및 시중 유통매장과 온라인매장에서 성황리 판매 중에 있으며, 진하고 깊은 맛에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문의 : 1577-2328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강주원
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