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식아동 없는 나라 꿈꾸는 송탄제일고등학교, ‘희망나눔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5-05-12 15:13
대전--(뉴스와이어)--송탄제일고등학교(교장 황익승)가 소외계층의 아동보호와 무료급식 제공을 목적으로 (사)굿프랜드(대표 이창희)에서 주최하는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육성을 건학이념으로 하는 송탄제일고등학교는 경(敬)과 효(孝)를 바탕으로 세상에 공헌하는 학생을 기르겠다는 교육지표에 맞추어 소외계층 아동보호를 위한 모금 행사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학생은 “어려운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고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학생의 신분이라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학급 전원이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도록 지도한 김민진 선생님은 “이번 캠페인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이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배려하는 마음과 나누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적극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굿프랜드는 비영리 NPO 단체로서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후원금으로 소외계층의 아동보호와 무료급식 제공, 장애인 자립활동 지원사업과 아울러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매년 “희망나눔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굿프랜드 소개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