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그린조이, 19개 제품 리오더 생산 기념 이벤트 개최

- 가격전략과 계획적인 투자로 경기 불황 불구, 4월 매출 23% 5월 초순 매출 33% 상승

- 서울-부산 디자인실의 트렌디한 디자인 입소문, 매출로 이어져

뉴스 제공
그린조이
2015-05-13 09:26
부산--(뉴스와이어)--행운을 입는다, 그린조이(대표 최순환)가 4월 매출 23%, 5월 초순 매출 33% 성장을 기록하며 불경기 속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불경기 속에서 이루어낸 그린조이 성과의 비결은 가격전략과 계획적인 투자이다. 고급 원단 수입을 늘리고 계획적인 투자로 기획 생산과 대량 생산을 실행하여 원가를 절감했다. 이는 가격 인하로 매장 방문 고객이 여러 가지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 매출 상승 효과를 불러왔다. 또 서울 디자인실과 부산 디자인실의 시너지 효과로 생산된 트렌디한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4월 매출 23%, 5월 초순 33% 매출 상승과 함께 19개 제품을 리오더 생산하게 되었다.

그린조이는 리오더 생산을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열고 캐디백과 보스턴백 세트, 모자,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블로그 (blog.naver.com/greenjoy_)와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greenjoy197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부산본사 : 051-850-4713 / 서울본사 : 02-554-7134

그린조이 소개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에 집중하며 성장해온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낸 Young&Chic 골프웨어로, 엘레강스하면서 클래식하고 리치한 감각의 캐주얼웨어로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한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greenjoy_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reenjoy1976

웹사이트: http://greenjoy.co.kr

연락처

그린조이 홍보대행
비앤컴
조현진 과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