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지오넷과 파트너 협약 체결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5-13 10:15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전문기업 이노릭스가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컨설팅과 제작, 인트라넷 시스템 구축을 제공하는 기업 지오넷과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지오넷은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2.0을 활용한 통합 웹 정보시스템 구축은 물론, 모바일 인프라와 플랫폼을 구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또한 멀티 인터넷 콘텐츠 및 DB 애플리케이션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며, 공개 알고리즘을 기반한 시큐어 DB를 구축하는 시스템 마련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오넷과 파트너 협력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기업용 파일전송 시장에서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할 만큼,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DS와 InnoFD가 있으며, 이러한 파일을 기존 전송망 대비 30배 이상 초고속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특히 이들 솔루션은 모든 브라우저에서 호환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서버 간 호환성까지 겸비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업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자동 복구 전송, 2중 무결성 검사, 대량 파일 통합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오넷은 논산시청, 공주시청 등의 공공기관 홈페이지 개발과 더불어 한국생명공학연구원과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BVC 홈페이지를 개발하고 사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는 만큼, 이번 파트너 협약이 국내 공공기관의 통합 웹 정보시스템 구축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를 기반한 통합 웹 시스템 구축이 국내 공공기관 홈페이지에 점차 활성화되면서, 서버 간의 안정적인 파일전송 솔루션 도입에 대한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 체결로 국내 공공기관 및 기업들의 웹 시스템 및 모바일 플랫폼이 비즈니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