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it-Urs, ACTION STUDIO(오프라인 쇼룸) 오픈

- 마포구 상암동에 약 300평규모의 액션스투디오(오프라인 쇼룸)오픈

- 클래스, 토론, 세미나 등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구성될 예정

뉴스 제공
펀잇쳐스
2015-05-13 13:51
서울--(뉴스와이어)--공간아이디어 디자인브랜드 펀잇쳐스가 지난 5월 9일 마포구 DMC 건물 내 액션스투디오(오프라인 쇼룸)를 오픈했다.

기존 가구 브랜드들의 매장은 넓은 매장 공간에 침실, 거실, 서재 등 공간별로 인테리어 컨셉을 꾸며놓아 실제 거주 및 업무공간으로 인테리어를 시공할 경우 매장과는 다른 경우가 많다. 펀잇쳐스의 이번 쇼룸은 실제 사용공간과 유사한 형태로 공간의 조화, 조명, 배치 등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꾸며 놓았다.

펀잇쳐스 관계자는 “액션스투디오 쇼룸은 자체적인 연구개발 공간 및 생산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관련 업체와의 협업을 촉진하는 공간"이며, “단순히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쇼룸이 아닌 가구 클래스, 토론, 세미나 장소등의 복합 멀티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펀잇쳐스 액션스투디오(오프라인 쇼룸)에 대한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funitu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펀잇쳐스 소개
‘Fun-it-Urs’는 아이디어디자인 가구 브랜드로써 2009년 론칭 이후, 온라인전문쇼핑몰로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 판매에 이르기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건축, 인테리어, 가구디자인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공간디자인 서비스인 ‘토탈디자인서비스’로 다수의 사무실, 가정, 호텔등의 공간 연출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uniturs.com

연락처

펀잇쳐스
홍보팀
고윤지 대리
070-4827-2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