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예방 위한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체험 캠페인’ 종료

- 총 1,032명 참가, 가정, 학교, 회사 등 단체 및 개인에 총 8,850 개 마스크 전달해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는 지난 2월부터 올 5월초까지 약 3개월간 실시한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어택’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4일 밝혔다.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올해 미세먼지주의보가 잦고 기상청에서도 대형황사를 예고한 가운데 많은 소비자에게 황사마스크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미세먼지 예방을 위해서는 황사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최선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어택 이벤트는 크리넥스 마스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leenexmask)을 통해 참가 신청한 팬 가운데 약 200명을 추첨하여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황사마스크 체험팩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주부, 회사원 등 총 1,032명이 참여할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으며, 3개월 동안 가정, 학교, 회사 등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크리넥스 마스크 8,800매를 전달했다.

체험팩에 포함된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뉴(KF80)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황사와 미세먼지 차단효과를 허가받은 제품으로, 4중 구조의 초정전 필터가 내장돼 대기 중 먼지 입자크기가 1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입자도 80% 이상 차단한다. 4단 접이식 디자인의 입체구조로 일반 천 마스크에 비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기능성 코지지대와 이어밴드에 연결고리가 있어 흘러내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안경 김서림 방지효과까지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마스크사업부 관계자는 “올 들어 미세먼지가 인체에 해로운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가 자주 발표되고 봄에는 황사뿐만 아니라 꽃가루 등 호흡기 건강을 해치는 요인이 많은 만큼 황사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조규식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