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스마트폰 케이스 구입하고 ‘악의 연대기’ 예매권 받자”

- 머큐리가 쏜다…영화 ‘악의 연대기’ 예매권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5-05-14 10:25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에서 손현주 주연의 추격 스릴러 ‘악의 연대기’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22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내 머큐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머큐리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명(1인 2매, 총 60석)에게 영화 ‘악의 연대기’ 예매권을 증정한다.

티켓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머큐리 스마트폰 케이스 및 주변 액세서리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머큐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범퍼스킨 프리미엄 케이스, 슬림플러스 카드범퍼, 올트라씬 케이스가 출시되자마자 기대 이상으로 고객들에게 뜨거운 성원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머큐리의 악의 연대기 예매권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머큐리공식 홈페이지(http://www.mercurymart.com/)fmf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4일에 개봉 예정인 ‘악의 연대기’는 승승장구하던 강력계 최장식 반장(손현주)이 우발적 살인을 저지르고 이를 은폐한다. 하지만 다음날 공사장 크레인에 자신이 살해한 시체가 매달린 채 공개되고, 이 사건을 직접 담당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추적 스릴러이다.

머큐리코퍼레이션 소개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머큐리마트: http://www.mercurymart.com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