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만 5천여 개 여행일정 위시빈, 서울 데이트 코스까지 섭렵

- 위시빈X서데팝,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제휴로 다양한 여행코스 선봬

- 여행과 데이트를 한 번에 잡다! ‘서울데이트팝’과 콘텐츠 제휴로 시너지

뉴스 제공
옐로트래블
2015-05-14 16:21
서울--(뉴스와이어)--여행일정 공유서비스 위시빈(대표 박동두)이 데이트 코스 2,000곳을 알려주는 앱 서울데이트팝(대표 신동해)과 콘텐츠 제휴를 맺었다.

위시빈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을 중심으로 한 국내 데이트 코스들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소개하는 서울데이트팝의 콘텐츠를 도입하였다. 콘셉트별 데이트 코스에 이야기를 담아서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서울 데이트팝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위시빈에서 스페셜 에디터로서 여행지 명소에 관한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타이틀로는 ‘순정만화: 천호동 강풀거리 따라 데이트’, ‘반전커플: 대학로에서 달콤하고 화끈하게’, ‘아련한 기찻길 따라: 쉼이 있는 항동 데이트’, ‘정동 특사사건: 역사가 깃든 정동 데이트’, ‘CC의 매력: 한양대 커플의 알콩달콩 데이트’, ‘육중완이 만원이나 쏜다: 저렴한 망원시장 데이트’ 등 서울에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 코스가 소개되어 있다.

위시빈의 이혜미 마케팅팀장은 “위시빈과 서울데이트팝이 유용한 여행정보에 목마른 이들에게 깊이와 재미를 더한 콘텐츠를 널리 제공하고자 뭉쳤다. 여행을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이 여행을 데이트라는 개념으로 다가가 좀 더 쉽게 떠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텐핑거즈의 ‘서울데이트팝’은 최근 대한민국 모바일앱어워드 2015, 3월의 으뜸앱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65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는 공공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앱 서비스이다.

위시빈은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여행 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로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올린 6만 5천여 개의 여행일정과 32만여 개의 여행명소가 등록되어 있다. 또한, 위시빈에는 여행전문잡지 ‘AB-ROAD’와 인기 페이스북 페이지 ‘오빠랑여행갈래’, 카카오스토리 채널 ‘어디갈까’ 등이 스페셜에디터로서 여행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여행일정을 한눈에 제공한다.

현재 위시빈은 매일 1명씩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무료로 주는 <빈수르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관한 더욱 상세한 사항은 위시빈 공식 홈페이지(www.wishbeen.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WishBee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옐로트래블 소개
옐로트래블은 옐로모바일의 자회사로, 국내외 대표 여행사 브랜드인 ‘여행박사’를 필두로 제주지역 전문여행기업인 제주닷컴, 제주모바일, 티켓매니아, 리조트·펜션 전문 솔루션 및 커머스 기업인 모지트, 우리펜션 그리고 여행 일정 공유 플랫폼인 위시빈(투어스크랩) 등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 컨텐츠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별 선도 기업이 소속돼 있다. 이와 더불어 ‘넘버원 아시아 여행&레저 그룹’을 표방하여, 전세계 60여개국 한인민박 예약 서비스 한인텔과 아시아 전역 호텔예약전문 히카리글로벌, 괌/사이판/세부/코타키나발루 전문 월드트레블, 아시아 여행전문OTA 티앤티투어 등이 함께 한다. 옐로트래블은 순간에 머물지 않고,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는 정신으로 “Don't Stay”를 외친다. 여행 전반에 걸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행 업계에 전례 없던 혁신과 성장을 이뤄가고 있으며,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 돌풍 속에서 업계를 이끌어나갈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위시빈X서울데이트팝: http://wishbeen.co.kr/myPage/user/08858910af687b6f...

웹사이트: http://www.wooripension.co.kr

연락처

위시빈
마케팅본부
이혜미 팀장
070-4045-9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