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오플닷컴 해외직구 프로모션 실시

-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하나/신한/국민카드 이용 시 최대 40% 캐시백 등 혜택

- 오플닷컴, “매년 5월 해외직구 건수 증가” 밝혀…건강식품, 유아용품 등 인기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5-05-15 09:44
서울--(뉴스와이어)--마스터카드가 해외직구 쇼핑몰 ‘오플닷컴’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외직구 쇼핑몰 ‘오플닷컴’은 매년 4월말부터 5월은 특히 건강식품, 유아용품 등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밝혔다. 나른한 봄철, 해외직구를 통해 건강식품을 구매하거나 부모, 자녀의 선물을 구매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또한 관세청에서 2009년부터 5년간 전자상거래 수입신고 통계를 분석한 결과, 비타민과 오메가쓰리 등의 건강기능식품은 전체 해외직구 품목 중 23.2%의 비중을 차지하는 인기 품목으로 나타났다.

마스터카드는 건강식품과 유아용품, 생활잡화,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해외직구 쇼핑몰 ‘오플닷컴’(www.ople.com)에서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하나카드와 신한카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민 마스터카드 -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 캐시백 제공

KB국민카드에서 발급한 마스터카드 카드로 오플닷컴에서 결제를 할 경우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https://www.kbcard.com) 및 모바일 앱 이벤트 존(https://goo.gl/hMwajn)에서 응모한 고객에 대해 혜택이 제공되며, KB 국민 마스터카드로 오플닷컴에서 이용금액의 합산이 10만원 이상일 시 이용 금액의 3%를, 30만원 이상일 시 이용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응모할 경우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신한 아이행복 체크카드 - 최대 40% 캐시백 및 포인트 혜택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신한 아이행복 체크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40% 상당의 캐시백과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5월 30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jdpyhj)에서 응모한 후 오플닷컴에서 신한 마스터카드 아이행복 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30%를 캐시백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 마스터카드 아이행복 체크카드로 오플닷컴 최초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에 대해 오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하나 마스터카드 - 원 플러스 원(1+1), 3개월 무이자 할부 등 네 가지 혜택 제공

하나카드는 오플닷컴에서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하나카드로 5월 31일까지 하나카드 이벤트 상품을 구입할 경우 구매 상품과 동일한 상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http://goo.gl/QKFF4f)를 진행한다. 또 하나 마스터카드 카드로 오플닷컴에서 최초 결제 시 결제 금액 10% 상당의 오플 포인트를 지급하며, $50 이상(주문서 작성 시 환율 기준) 결제 시에는 무료 배송 서비스 및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플닷컴은 5월 20일까지 건강식품 및 생활잡화를 세트로 묶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Oh! Happy Day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기면 3명을 뽑아 오플 포인트 5만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스터카드(MasterCard)
마스터카드(NYSE: MA, www.mastercard.com)는 글로벌 지불 사업 분야의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당사는 210여개국의 소비자, 금융기관, 가맹점, 정부, 그리고 기업들을 연결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페이먼트 프로세싱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상품과 솔루션은 개인과 기업이 쇼핑, 여행, 기업 운영, 재무관리와 같은 일상적인 상거래 활동을 더 쉽고,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 마스터카드 트위터(@MasterCardAP, @MasterCardNews)를 팔로우하고, Beyond the Transaction Blog의 토론에 참여를 바란다. Engagement Bureau의 최신 뉴스는 구독신청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미디컴
정종원
02-6370-8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