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의 위협, ‘던전 헌터 5’ 신규 업데이트 완료

- 동양 고대 문화를 기반으로 한 대륙, 진카시 등장

- 요새 추가, 스토리 미션, 보스 무기 획득 등 다양한 컨텐츠 추가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15-05-15 10:51
서울--(뉴스와이어)--핵&슬래시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리는 게임로프트의 ‘던전 헌터 5’가 동양 고대 문화를 기반으로 한 ‘진카시 언리쉬드’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게임 속 유저는 위험한 동방의 땅, 진카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속에 고대의 무기와 강력한 마법으로 동양신화의 괴물과 맞서고, 새로운 함정을 설치해 적으로부터 요새를 지켜내야 한다.

무엇보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요새 시스템이 한 층 강화되었다는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개의 요새 공간 추가와 함께 5종류의 치명적인 함정(맹독 발사기, 화염 자이로 등)과 5명의 동방의 미니언을 배치할 수 있게 되어 좀 더 전략적인 요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사악한 진카시의 요새에서 열리는 ‘일일 이벤트’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동방의 땅 최고의 검사인 치메코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면 진카시 티켓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한 티켓으로는 강력한 동방의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 새로운 주간 현상금 챌린지에 참가하면 최대 5성까지 강화 가능한 진카시 산의 꺼지지 않는 불꽃으로 벼린 신규 무기 5종과 방어구를 모을 수 있으며, 주간 현상금 챌린지를 통해 5개의 보스 방어구와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스토리 모드에 새롭게 추가된 3가지 미션을 통해 새롭게 각성한 힘을 발휘할 수 있으며, 컬렉션 도감을 이용하면 이미 획득한 장비와 앞으로 획득할 장비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던전 헌터 5’의 핵심요소 중 하나인 요새 컨텐츠를 강화해 유저간의 활발한 소셜, 더욱더 적극적인 경쟁을 유도하였다”며 “또한 전작의 배경이 되는 발렌시아 관련 새로운 스토리 미션은 유저들에게 좀 더 깊이 있는 재미를 선사할것”이라고 말했다.

게임 업데이트 관련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디지털, 소셜 게임의 퍼블리싱을 주도하는 국제적 기업으로서 2000년 설립 후 게임 산업의 혁신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Gameloft는 휴대폰, 스마트폰, 태블릿(Apple® iOS 및 Android® 장치 포함), 셋톱 박스, 커넥티드 TV와 콘솔을 포함하는 모든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Gameloft는 Universal®, Illumination Entertainment®, Disney®, Marvel®, Hasbro®, FOX®, Mattel®, Ferrari®와 같은 국제적인 브랜드와 협력하고, Asphalt®, Order & Chaos, Modern Combat, Dungeon Hunter와 같은 독자적인 프랜차이즈도 운영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전 세계 모든 대륙에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고, 100여개 이상의 국가에 게임을 배포하며, 5천명이 넘는 개발자와 함께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파리 증권 거래소(ISIN: FR0000079600, Bloomberg: GFT FP, Reuters: GLFT.PA)에 상장되어 있으며, 미국 장외시장((sponsored Level 1 ADR ticker: GLOFY)에서 거래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PR/Marketing Manager
최경희
02-2086-9111
이메일 보내기

Online Marketing Manager
이준
02-2086-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