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남성들 하의실종 시대…무릎 위 짧은 반바지 판매 급증”

- 남성 ‘혐오 패션’이라는 인식 깨고 반바지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137% 증가

- 파스텔 색상, 화려한 패턴 인기, 샌들 판매량 267% 증가하는 등 반바지 코디 상품도 특수

- 짧은 반바지 인기와 함께 제모제의 남성 구매 비중도 지난해 1.3%에서 올해 13%로 크게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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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타일24
2015-05-15 11:09
서울--(뉴스와이어)--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혐오 패션’으로 분류되던 남성 반바지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5월 들어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남성들의 반바지가 더욱 짧아지고 과감해졌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는 최근 2주 동안(5/1~5/14) 남성 의류 중 무릎 길이의 5부 반바지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5부 반바지보다 짧은 길이인 3부, 4부 반바지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9% 증가하면서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다.

남성들 사이에서 반바지가 시원하면서 동시에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길이가 짧아졌을 뿐 아니라 색상도 화사하고 화려해졌다. 핑크, 민트 등 파스텔 색상의 반바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59% 증가했으며 플라워, 도트 등 다양한 패턴의 반비지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93% 증가했다.

반바지 입는 남성 증가로 반바지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패션 상품도 특수를 누리고 있다. 반바지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샌들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67% 증가했으며 쿨비즈룩을 연출할 수 있는 보트슈즈의 판매량은 86% 증가했다.

제모제를 찾는 남성도 증가했다. 전년에는 전체 제모제 판매 중 남성이 차지하는 구매 비중이 단 1.3%에 불과했지만, 올해는 남성 구매 비중이 13%로 크게 늘었다.

아이스타일24 남성 카테고리 담당 전지혜 MD는 “여름철 에너지 절약 일환으로 시작된 쿨비즈 운동으로 인해 반바지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반바지를 찾는 남성들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며 “특히 올해는 무릎 길이의 어중간한 반바지보다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짧은 반바지와 바지만으로 전체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화려한 패턴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오는 31일까지 ‘SPRING SEASON OFF & SUMMER OPEN’ 기획전을 열고 지오지아(ZIOZIA), 티아이포맨(T.I FOR MEN) 등의 봄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여름 신상품은 15%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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