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앤펀트, 육아용품 온라인 쇼핑몰 공식 입점

뉴스 제공
린코글로벌
2015-05-18 09:00
성남--(뉴스와이어)--컬러풀한 색상과 아기자기한 동물 디자인의 친환경 실리콘 식기 렉스앤펀트가 종합육아용품쇼핑몰인 36months (http://36months.net), 엠베이비(www.mbaby.co.kr)에 각각 입점하였다.

린코글로벌㈜은 자체 온라인 오픈마켓 뿐 아니라 파트너 사의 온라인 종합몰에 각각 입점함으로써 온라인 판매를 본격적으로 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유식을 만드는 레시피 및 아기 식습관을 위한 여러 가지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소셜 마케팅도 같이 진행 중이다. (소셜마케팅 http://story.kakao.com/ch/linkoshop)

린코글로벌㈜의 김하철 대표는 “육아전문가들은 이유식시기에 엄마가 아기가 음식을 집으려 하면 음식을 뺏고, 손을 닦아주고 입에 음식을 넣어주는 행동은 바람직하지 않고, 음식을 맛보게 하면서 아기가 그릇이나 컵을 두드리고 탐색하는 즐거움도 함께 주기를 권한다”며 “이때 물거나 빨아도 되고 던져도 안전한 렉스앤펀트(LEXNFANT)의 친환경 소재의 실리콘유아식기와 함께 하면 아기와 엄마의 이유식 시간이 더 즐거워 질 것”이라고 말했다.

린코글로벌(주)은 제품 홍보를 위해서 온라인 쇼핑몰 외 소셜마케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각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5월 15부터 온라인 육아카페(까꿍맘, 엄마는 마법사 등)에서 무료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다.

린코글로벌 소개
린코글로벌은 2014년 설립하여 혁신적이며 실용적인 유아용품 및 생활용품을 수입하여 국내유통하며, 유망한 중소기업의 국내 제품을 소싱,수출하는 한류기업으로서 국제무역시장의 허브가 되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linkoglobal.com

연락처

린코글로벌(주)
마케팅&영업
박현주 과장
070-4914-0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