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크래커 테크놀로지, 혁신적 ‘넷크래커10’ 스위트 출시로 네트워크와 IT인프라 관리 및 고객 경험 비용을 재정의

- 물리적 및 가상화 인프라를 위한 단일 플랫폼은 네트워크의 전환에 따른 위험성을 없애 준다.

- 생체 인식 및 내장형 분석기능은 새로운 차원의 고객 경험을 제고한다.

- 클라우드 플랫폼은 새로운 서비스의 출시시기 앞당긴다.

뉴스 제공
NetCracker Technology
2015-05-15 18:00
월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www.netcracker.com)가 가상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제공 및 통일된 단일 플랫폼을 통한 내장형 분석 및 생체인식 기능 등을 결합하는 최신 제품 스위트인 ‘넷크래커10’(NetCracker 10)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넷크래커10’은 이러한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 구축 및 관리, IT(정보기술) 운영, 고객 경험과 서비스 개발 및 제공을 위한 비용을 근본적으로 재정의할 수 있게 한다.

‘넷크래커10’은 혁신적인 단일 플랫폼 접근 방식을 통해 통신 서비스 업체들이 네트워크로부터 서비스 및 고객 영역에 이르는 과정에 걸쳐 기존 환경에서 차세대 가상화 네트워크 및 IT 인프라로 순조롭게 전환할 수 있게 한다.

‘넷크래커10’ 스위트에 결합된 기능은 총 소유비용을 최대 40%까지 절감하고, 인프라를 30% 이상 활용하며, 순 추천 지수(net promoter score)*를 최대 30% 증가시키는 등 여러 가지 재정 및 운영 요소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넷크래커10’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 물리적 및 가상화 네트워크와 IT인프라 전반에 걸친 단일 플랫폼: ‘넷크래커10’은 단일 플랫폼 접근 방식이어서 통신 서비스업체들이 여러 개의 데이터 센터와 접속 거점(PoP)으로 구성된 분산 환경에서 일어나는 모든 인프라 변화와 자원 할당 요구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

· 종단간 서비스 및 네트워크 통합: ‘넷크래커10’의 통합 솔루션은 심도 있는 네트워킹 및 IT전문기술을 결합하고 고유의 대규모 시스템 통합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통신 서비스 업체들이 개별 맞춤형 서비스를 더 신속하게 제공하고 서비스 모델링에 민첩한 데브옵스(DevOps, 시스템 개발과 운영을 병행 및 협업하는 방식) 접근 방식을 적용할 수 있게 한다.

· 네트워크, 서비스 및 고객 등 여러 층에 걸친 내장형 분석 기능: ‘넷크래커10’에는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구성 요소가 있어서 네트워크 기획의 정확도를 최대 40% 향상시키고 개별 맞춤형 캠페인의 효과를 30% 증가시키며 고객 이탈을 최대 15%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

· 가상화 인프라의 지능적 구축: ‘넷크래커10’은 통신 사업자로 하여금 내장형 지능 및 분석 기능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분산돼 있는 가상 기능을 최적화하고 구축할 수 있게 한다. 이는 불필요한 트래픽 홉스(traffic hops)와 경로변경을 줄이고 선제적 네트워크 지능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한다. 또 이는 잠재 서비스 수요를 정확히 모델링하고 트렌딩 이벤트(trending event) 역량을 최적화하며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사용자수에 따른 필요성에 맞게 조정할 수 있게 한다.

· 생체인식 기능을 통한 경험 관리: ‘넷크래커10’은 고객 경험을 개별화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넷크래커 테크놀로지의 솔루션은 네트워크, 서비스, 디바이스 등 전통적인 데이터 소스 이외에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받은 비정형화된 데이터는 물론 표정인식, 지문채취, 음성 측정 등을 포함한 각종 생체인식 데이터를 활용하여 통신업계에 가장 종합적인 고객경험관리(CEM) 솔루션을 제공한다.

· 호스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넷크래커10’의 클라우드 플랫폼은 통신 서비스 업체들이 혁신적인 사업 모델과 다양한 파트너십을 지원할 수 있는 유연하고 개방적인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한다.

· 가상화 기능, 관리 및 인프라: ‘넷크래커10’에는 성능이 입증되고 현장 설치가 가능한 가상 네트워크 기능, 관리 및 인프라 솔루션과 넷크래커 테크놀로지 및 그 모(母) 회사인 NEC가 개발한 주요 혁신 기술이 새로 채용되었다. 통신 사업자들은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NEC, 넷크래커 테크놀로지 및 광범위한 제3자 파트너들의 기술을 활용하여 개방적 생태계에 가상화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451 리서치(451 Research)의 쉐릴 킹스턴(Sheryl Kingstone) 연구 담당 이사는 “통신시장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여 통신 사업자들이 보다 더 우수한 고객 경험을 얻게 하는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첨단 분석 및 생체인식 기능이 있는 CEM솔루션은 통신 사업자들로 하여금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개별화하여 기대에 부응하는 수준의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며 “첨단 분석 기술과 빅데이터 및 생체인식을 순조롭게 결합하는 ‘넷크래커10’의 CEM솔루션은 통신 사업자들이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새로 탈바꿈할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

어낼리시스 메이슨(Analysys Mason)의 다나 쿠퍼슨(Dana Cooperson) 연구 담당 이사는 “통신 서비스 업체들이 가상화 네트워크의 시험 서비스 단계에서 상용화 단계로 전환함에 따라 이들은 솔루션 업체들이 네트워크와 서비스의 통합, 관리 및 인프라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솔루션의 사업적 가치를 입증하기를 바라고 있다”며 “‘넷크래커10’은 통신 서비스 업체들이 혼합 환경에서 기존 및 새로운 디지털 경제 서비스를 설계, 제공하고 환금화할 수 있게 하는 유연하고 종합적이며 사전에 통합된 플랫폼의 본보기이다”고 설명했다.

넷크래커 테크놀로지의 산제이 메와다(Sanjay Mewada) 전략담당 부사장은 “네트워크 및 IT, 운영, 구축, 고객 유지 및 서비스 개발을 둘러싼 비용을 근본적으로 재정의할 수 있게 하는 매우 수준 높은 차세대 종단간 제품 스위트인 ‘넷크래커10’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통신 서비스 업체들이 기존의 물리적 인프라를 혼합 및 가상화 인프라로 불가피하게 전환하려고 준비하는 가운데 ‘넷크래커10’은 서비스 업체들이 안전하고 순조롭게 차기 혁신의 시대로 이전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줄 것이다”고 밝혔다.

‘넷크래커10’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스마트마크 커뮤니케이션즈(SmartMark Communications)의 줄리엣 샤빗(Juliet Shavit)(jshavit@smartmarkusa.com)에게 연락하기 바란다.

* 넷크래커 테크놀로지가 자체 내에서 벤마킹한 것에 따름.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소개

넷크래커 테크놀로지는 NEC 코퍼레이션(NEC Corporation)의 자회사로 통신서비스사업자와 케이블사업자의 사업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종합적인 단대단 솔루션과 전달 능력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입증 받은 회사다. 전세계에서 첨단 기술을 통해 성공적인 구현 실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넷크래커는 운영과 영업상의 내부 조직 장벽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주문형 세계의 실시간 체험을 전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NetCracker.com을 참조한다.

NetCracker는 NetCracker Technology Corp.의 등록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되는 다른 회사명이나 제품명은 관련 회사의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NEC코퍼레이션(NEC Corporation) 소개

NEC코퍼레이션은 전세계 기업과 소비자에게 유익한 IT 및 네트워크 기술 통합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회사의 경험과 글로벌 자원을 상호 활용하는 복합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NEC는 첨단 기술을 발전시켜 나날이 변화하는 복잡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NEC는 100년이 넘는 기술 혁신의 전문지식을 이용하여 소비자와 기업, 사회의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www.nec.com 참조.

NEC 그룹은 ‘2015 중기 경영 계획’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 사회 안전, 보안, 효율, 평등을 촉진하는 ‘사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NEC는 ‘더 밝은 세계의 조율’(Orchestrating a brighter world)이라는 기업 메시지 하에 다양한 난제를 해결하고 변화하는 미래 세상을 위한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뒷받침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nec.com/en/global/about/solutionsforsociety/message.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C는 NEC코퍼레이션(NEC Corporation)의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의 저작권은 NEC코퍼레이션에 있다. 자료에 언급된 그 밖의 제품 또는 서비스상표는 각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다.

ⓒ 2015 NEC Corporation 판권소유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cracker.com/

연락처

스마트마크 커뮤니케이션즈(SmartMark Communications), NetCracker 홍보대행
줄리엣 샤빗(Juliet Shavit)
+1-215-504-4272
jshavit@smartmarkusa.com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조안나 래리비(Joanna Larivee)
+1-781-419-3374
Joanna.Larivee@Net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