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넘, 국내 공식 출시 기념 파티 개최
- 5월 16일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방송인 정가은과 트렌드 리더들 매그넘 런칭 축하하며 파티 즐겨
- ‘나를 위한 즐거움’ 스타일리시 아이콘 매그넘 아이스크림, 다양한 이벤트와 스페셜 기프트 준비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고급 크랙킹 초콜릿이 감싼 형태의 바 타입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1989년 탄생 이래 현재 전세계 51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으며, 지금까지는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으나 지난 5월 1일 국내 공식 출시되어 매그넘을 기다려 온 많은 소비자들이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나를 위한 즐거움(Pleasure for me)’을 표방하는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해외에서 이미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하는 화려한 파티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프리미엄한 매그넘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국내 첫 매그넘 파티에서도 ‘포토월’, ‘엔죠이 매그넘’, ‘셀프 포토존’, ‘셀프 플레이팅’, ‘매그넘이 쏜다’, ‘매그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어 달콤한 매그넘 아이스크림과 함께 오감을 만족시키는 즐거움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엔죠이 매그넘’ 이벤트는 매그넘 아이스크림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후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참가자에게 화려한 보석으로 매그넘 로고를 새긴 아이패드 미니 에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참가자들이 파티장 곳곳에서 멋지게 차려 입은 파티 스태프인 매그넘 맨, 매그넘 걸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참여도가 가장 높았다.
그 외에도 정찬존, 라이프존, 액세서리존 등 각 컨셉에 맞게 매그넘 아이스크림으로 꾸며진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참여하고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적극적으로 올리는 등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연출되었다.
매그넘 파티의 메인 MC로 활약한 방송인 정가은은 매그넘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골드와 브라운을 활용한 우아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어 여러 참가자들의 관심이 한번에 집중되었으며, 화려한 입담과 재치 있고 순발력 넘치는 진행으로 파티의 즐거움을 더했다. 쥬얼리 전 멤버 이지현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깔끔한 초콜릿 코팅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Classic), 큼직한 아몬드가 더해져 크런치한 즐거움을 주는 아몬드(Almond), 깊고 진한 화이트 초콜릿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화이트(White),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UHP technology(Ultra High-Pressure Homogenization, 초고압균질기술)라는 특수 공법을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magnumkr.com/magnum.asp
연락처
매그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최순영 차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