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예정

- 자동차 SW 개발자 대상 안전성, 신뢰성, 편의성 향상을 위한 효율적인 개발 방법 소개

- 스마트카, 자율주행, ISO 26262, AUTOSAR, 보안 등 국내외 최신 동향 및 개발 사례 공유

뉴스 제공
한컴MDS 코스피 086960
2015-05-18 09:44
성남--(뉴스와이어)--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www.mdstec.com)는 자동차의 안전성, 신뢰성, 편의성 향상을 위한 최신 SW 개발 기술과 국내외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2015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를 20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DS테크놀로지는 매년 자동차 제조사, 부품사, 전장 SW기업의 개발자를 대상으로 국내외 최신 기술 동향과 다양한 개발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대규모의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참석자 및 업계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자동차 SW 개발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이면서도 자동차 SW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최신 기술과 실제 적용사례들을 소개한다.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와 수준이 발전하여 매년 500여명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SW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하였다.

올해 6회째 개최하는 컨퍼런스는 ‘자동차의 혁신! SW 개발의 혁신!’이라는 주제로 스마트카 기반 기술인 ADAS 기술을 비롯하여 ISO 26262, AUTOSAR, 멀티코어, 타이밍, 보안 등 자동차 개발 혁신을 위한 핵심 이슈들을 총망라할 예정이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는 "글로벌 자동차 기업들은 연구개발에 과감히 투자하여 5년 이내에 스마트카 기술이 접목된 자율주행차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우리나라 자동차 SW 개발자들도 선진 기술들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개발 효율을 높이고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말했다.

한편 MDS테크놀로지가 주최하고 한국자동차공학회가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총3개 트랙, 22개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사전등록 www.mdstec.com/seminar

MDS테크놀로지㈜ 소개
MDS테크놀로지는 1994년 설립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임베디드 개발 툴, 윈도우 임베디드 OS, SW 테스팅 솔루션 및 설계 자동화 솔루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솔루션 등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국방과학연구소, LIG넥스원, 노틸러스효성, SK하이닉스 등 자동차, 휴대폰, 디지털/가전, 국방/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5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전체 인력 340여명 중 80%를 차지하는 엔지니어들의 임베디드 분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IT 융합 전문 교육센터인 ‘MDS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임베디드 SW 개발자들을 양성하는 데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사전등록: http://www.mdstec.com/seminar

웹사이트: http://www.hancommds.com

연락처

MDS테크놀로지
기획마케팅팀
이은영 차장
031-627-31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