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 세계 유수 CDN 벤더, ‘2015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드’의 ‘우수 신제품/서비스상’ 수상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5-05-19 22:05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www.limelight.com)(이하 라임라이트)(나스닥: LLNW)는 미디어 및 방송사를 위한 솔루션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 이하 오케스트레이트)가 ‘2015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드’(Global Business Excellence Award, www.gbeawards.com)의 우수 신제품/서비스상을 수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심사위원장은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수요가 2018년 즈음 배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라임라이트는 방송사가 모바일, 데스크톱, 휴대형 기기 및 기타 기기에서 최적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포맷으로 콘텐츠를 자동 전환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디지털 시장에서 미디어와 방송사를 위한 오케스트레이트 솔루션은 모든 기기에 방송급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꼭 필요한 솔루션이다”고 평했다.

나이젤 부르마이스터(Nigel Burmeister) 라임라이트 제품/솔루션 마케팅 부사장은 “오케스트레이트 솔루션이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드의 우수 신제품/서비스상을 수상한 것은 전 세계에서 어떤 기기에서든 방송급 동영상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입증한다”며 “고객사가 시청자에게 생방송을 포함한 뉴스 및 스포츠 경기 방송을 매끄럽게 제공하도록 뒷받침하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즈’ 프로그램은 대규모 독립 심사위원단을 두고 각 부문과 섹터 별로 △재무실적 △혁신 △고객 △직원 △투자자 △지역사회 공헌 등에 중점을 두고 엄격한 기준에 따라 수상자를 선정한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소개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온라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goo.gl/0zwqYF), 트위터(www.twitter.com/llnw), 페이스북(http://goo.gl/G8GUSV), 링크드인(https://goo.gl/sn2Ea8)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즈(Global Business Excellence Awards) 소개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즈(The Global Business Excellence Awards)는 전 세계 모든 국가, 모든 규모의 민간, 공공 및 제3섹터 기관에 열려 있다. 해외에서 활동을 하지 않는 기관도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같은 국가 후보들과 경합하게 된다. 해마다 매 분기 마감(2월, 5월, 8월, 11월 마지막 근무일)되는 4번의 라운드가 진행되며 각 라운드 수상자는 12개월 동안 타이틀을 유지하게 된다. 웹사이트(www.gbeawards.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어워즈 인텔리전스(Awards Intelligence) 소개

‘글로벌 비즈니스 엑설런스 어워즈’는 어워즈 인텔리전스(AwardsIntelligence, www.awardsintelligence.co.uk)가 시행, 관리한다. 어워즈 인텔리전스는 비즈니스 어워즈 및 개인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관으로 전 세계 진취적인 개인과 기관에 대한 뉴스와 정보, 지원을 제공한다. 트위터(@awardsintel)에서 상세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파마PR(famaPR):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대행
테드 와이즈만(Ted Weismann)
617-986-5009
limelight@fam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