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금성출판사에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 공급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5-18 13:57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가 도서 출판 및 교육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기업 금성출판사에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FD를 제공했다고 18일 밝혔다.

금성출판사는 교과서, 학습지, 사전, 어린이 책 등의 출판 사업은 물론, 푸르넷 교육 서비스을 통해 전문적인 교육 인프라 구축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푸르넷 공부방 및 방문 학습관리, 푸르넷 아카데미에 이르기까지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금성출판사는 그동안 온라인 학습 사이트를 운영하며 학습지 및 전집, 교과서, 참고서 등의 폭넓은 교육 서적을 출판했던 만큼, 대량의 디지털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전문 전송 솔루션의 도입을 적극 추진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이노릭스는 금성출판사에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FD을 공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솔루션은 모두 멀티 플랫폼 브라우저에서 적용이 가능하며 안정성과 보안에서도 모두 합격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 공급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개발 및 수주로 진행되었으며, 금성출판사는 전문 솔루션의 도입으로 앞으로 디지털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더욱 안정적으로 구축하여 더욱 선진화된 교육 인프라 구현에 앞장설 것으로 업계는 전망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대용량 및 대량의 디지털 콘텐츠가 전문 출판 시스템과 교육 서비스의 바탕이 되어 적극적으로 활용됨에 따라, 출판업계에선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의 도입을 크게 반기고 있는 입장이다”며 “자사의 파일전송 솔루션이 앞으로 국내 디지털 교육 콘텐츠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구축하고 성장시키는데 든든한 디딤돌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