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조명과 함께 달리는 ‘LED Run Seoul 2015’ 개최

친환경 LED 조명으로 재미를 더하는 이색 야간 달리기
5월 30일 (토), 저녁 7시에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개최

2015-05-18 14:36

Pleasanton--(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18일 -- 하이터치코리아(대표 김정희)가 LED 조명을 이용한 달리기 대회를 국내 최초로 2015년 5월 30일(토) 저녁 7시에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개최한다. 도심 생활 속에 빼 놓을 수 없는 빛과 조명에 친환경과 건강이 이색적으로 조합된 행사이다.

가정의 달 5월을 마감하는 마지막 토요일 저녁을 LED 랜턴, LED 헤드라이트 및 기타 LED 장식물로 치장해서 달리는 ‘LED Run Seoul 2015’의 5km 달리기 코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한 밤의 조명을 즐기며 재미 삼아 참여하는 행사이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친환경 LED 조명의 활용도가 기존의 실내 외 건축물 조명뿐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에까지 확대됨에 따라 일반인들의 관심과 보급이 점차 높아지는 추세이다. 그러나 LED 조명이 여러 분야에 설치되고 있음에도 아직 실생활에는 그리 많이 적용되지 못하는 현실이다.

한국의 다양한 문화 컨텐츠 및 기술을 국내외에 알리는 브릿지 역할을 하고 있는 하이터치코리아 김정희 대표는, “친환경 조명인 LED 광원이 일반인들에게 피부로 와닿지 않고 있지만 등산, 낚시, 달리기 등 야간 활동의 조명은 이미 거의 다 LED로 대체된 상태“라며 ”본 행사는 기록을 위한 경주가 아니라 LED 조명을 이용해 어둠을 밝히며 칼라풀한 장식으로 재미를 즐기게 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고 행사의 배경을 설명했다.

200명 선착순으로 등록이 마감되는 본 행사의 참가 신청은 페이스북 (www.facebook.com/LEDRunSeoul)과 http://goo.gl/forms/MvmxU7uX8p 에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주한 외국인들도 참여하는 등 재미가 새로움이 어울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주최측은 “최고 눈길 상”, “가장 눈부셔 상”, “제일 잘 모여 상 (최다 인원 참가팀에게 수여)”을 비롯해 서울 시내 호텔 1일 숙박권, LED 스탠드, LED 야외 캠핑 조명 제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행사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와 휴대용 LED 손전등 등 푸짐한 상품도 받게 된다. 그러나, 가장 빨리 달린 주자에게 주는 상은 없다.

집결지는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2번 출구에서 한강 방향으로 100미터 전방) 이다. 본 행사에 스폰서를 원하는 기업들은 김고은 과장 (02-3473-6367)에게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emicomm.co.kr

언론 연락처

하이터치코리아 홍보대행
하이터치세미컴
02-3473-6367~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