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 가정의 달 맞아 저렴한 가격의 한우 요리 선보여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5-05-18 15:45
서울--(뉴스와이어)--부천 소사본동에 위치한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점심특선으로 석쇠불고기, 한우등심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새싹삼 갈비탕과, 모듬탕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농협안심한우마을은 축산물판매장과 식당이 결합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고기와 식사를 맛 볼 수 있는 한우전문식당으로 현재 부천소사점, 길동사거리점 등 6개점이 운영 중에 있다. ‘농협안심한우마을’은 일반식당이 ‘도축 ▶ 도매유통 ▶ 중간유통 ▶ 식당 ▶ 소비자’ 의 유통과정을 가진데 반해 한우마을은 도축 후 바로 식당을 거쳐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도매 및 중간유통단계 축소로 9~11%의 유통비용 절감, 상차림 비용 10~13% 절감, 자체 마진 10% 절감을 통해 일반 한우판매 식당 대비 29~34%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안심한우는 농협에서 생산, 관리하고 있는 먹거리로 더욱 믿고 신뢰 할 수 있으며, 고급 한우로 한정판매하고 있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우리 농민들이 키운 최고 품질의 한우를 널리 홍보하는 데 큰 기쁨이 있다”고 말했다.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은 40여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과 나무, 꽃과 함께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친환경 야외테라스, 224석의 넓은 공간 그리고 매일 직접 만드는 신선한 반찬,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방 시설이 있어서 단체회식이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안심한우정육식당이다.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에서는 매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양뼈(우족, 꼬리, 찜갈비) 상시할인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문의전화 농협안심한우마을 부천소사점 : 032)345-5592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강주원
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