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아시아 의료사고 책임분야 확대 및 카말 함자 임명 발표

뉴스 제공
ACE Group
2015-05-18 17:2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CE 그룹(ACE Group)이 오늘 신설된 직책인 아시아 지역 의료사고 매니저로 카말 함자(Kamal Hamzah)를 임명하고 이 지역의 금융보험부(Financial Lines)에 의료 전문인 책임보험 업무를 포함하는 사업 확장을 지속한다고 발표했다.

건강의료 산업은 현재 새로운 치료 방법과 발전이 거듭되는 한편 규제 형태 또한 변화하고 있는 교차 지점에 도달해있다. 아시아 시장에서 경제력 향상에 따른 고품질 의료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의료사고 소송에 대해 의료 전문가들과 시설들이 직면한 위험 또한 증가하고 있다. ACE는 이러한 어려움을 이해하고 이 지역에 의료사고 책임보험 부서를 신설해 건강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 전문가들과 시설들에게 맞춤화된 전문인 책임보험을 제공한다.

함자(Hamzah)는 아시아 지역에서 ACE의 의료사고 보험 사업의 개발 및 언더라이팅(underwriting) 업무를 책임진다. 그는 싱가포르에서 해당 비즈니스 업무와 신상품 개발 추진에 필요한 위험관리 툴을 개발 및 조성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전문인배상책임보험 및 개인보험 분야에서 10년 가까운 경력을 보유한 함자는 가장 최근에 호주의 대형 의료상조회사에서 수석 자문/언더라이터로 근무했다. 2010부터 이 직책을 맡은 이후, 그는 의료사고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인배상책임보험의 언더라이팅 업무를 책임져왔다.

함자는 스탠리 웡(Stanley Wong) 아시아 태평양 금융보험부 지사장에게 직접 보고를 하고 제임스 스미스(James Smith) ACE 해외 일반 의료사고 언더라이팅 최고책임자 겸 프로덕트 매니저에게 매트릭스 보고를 하게 된다.

웡(Wong)은 “아시아는 의료사고 책임보험에 국제적인 전문경험을 지닌 지역 보험회사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의료 기관들과 개업의들이 꼭 필요로 하는 보험 보장을 받는 데 어려움이 있다. 전세계 전문인 책임보험 시장에서 ACE가 쌓아온 전문성과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아시아의 지역 의료업계가 필요로 하는 위험관리 솔루션을 자문하고 조언을 제공할 준비를 충분히 갖추었다. 의료 전문인들과 건강의료 시설들은, 헬스케어 분야에서 검증된 전문경험을 갖추고 업계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있는 ACE 보험의 보장으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스미스는 “성장 중인 금융보험부에 카말이 합류한 것을 환영한다”며 “업계에서 쌓은 그의 풍부한 경험과 수익성 좋은 상품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해 브로커들과 협력하는 과정에서 검증된 그의 직무능력을 고려할 때, 아시아에서 의료사고책임보험 사업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나가기에 그가 제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이스(ACE) 소개

에이스 그룹(ACE Group)은 세계 최대 종합업종 상해보험 회사 중 하나이다. 세계 54개국에서 상업 및 개인 상해보험, 개인 사고 및 보조 건강보험, 재보험, 생명보험 등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그룹의 모기업인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종목코드: ACE)에 상장돼 있으며, S&P 500 지수 기업이다. 에이스의 핵심 운영 보험사들은 재무건전성 면에서 스탠다드 앤 푸어스(Standard & Poor’s)로부터 AA등급을, A.M. 베스트(A.M. Best)로부터는 A++ 등급을 받았다.

ACE®, ACE logo®, and ACE insured® 는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의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의 원본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다.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5170050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이스 그룹(ACE Group)
미셸 앤 민주트(Michele Anne Minjoot)
아태지역 부사장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
+65-6398-8708
Michele.minjoot@ac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