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포스데이타 웹사이트 새단장 오픈

뉴스 제공
인터메이저
2005-09-10 13:31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통합기업인 인터메이저(대표 이상구, www.intermajor.com)는 최근 유비쿼터스 시대에 맞춰 새롭게 도약중인 포스데이타 웹사이트를 새롭게 개선했다고 밝혔다.

최근 다양한 대형 프로젝트의 수주실적과 ETCS와 휴대인터넷 등 유비쿼터스 기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포스데이타는 기존 SI 중심의 기업 이미지를 탈피, 미래 기술 특히 유비쿼터스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고자 과감히 메인 화면에 전면 플래시 무비를 구성하는 등 역동적이고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메인 화면을 개선하였다. 특히 포스데이타 메인 화면은 Ubiquituos POSDATA의 앞 글자를 딴 UP이라는 단어를 모티브로 삼아 다섯 가지 테마를 타겟별 인터페이스와 연결하여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담고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포스데이타 들여다보기’ 플래쉬는 포스데이타의 역사, 비전과 미션, 문화, 사람들, 그리고 미래라는 5가지 테마를 통해 기업의 이모저모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유비쿼터스 체험관’은 다양한 휴대인터넷을 비롯한 포스데이타의 유비쿼터스 기술의 구체적인 적용을 소개함으로써 미래가 아닌, 현재 진행형의 최신 인터넷 기술을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포스데이타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소개하는 ‘성공사례’ 메뉴는 포스데이타의 분야별 업무성과와 비즈니스 역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번 포스데이타 웹사이트의 새 단장은 그 동안 기술과 실적 소개에만 치우쳐 상대적으로 홍보나 마케팅, IR 요소가 부족하던 SI업계에, 기업의 비즈니스 역량 뿐 아니라 온라인 아이덴티티를 수립하는 트랜드를 제시했다는 점에서 그 의의를 찾을 수 있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주식회사 인터메이저 02-3443-8747 김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