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티브X 퇴출, 빅데이터 시장도 대체 솔루션 바람 부나…이노릭스, Inno8.0 출시 예정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5-19 09:57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기업으로는 최초로 엑티브엑스 대체 솔루션을 개발한 이노릭스가 특화된 전문 전송 솔루션으로 국내 빅데이터 시장을 종횡무진하고 있어 회제가 되고 있다.

미래창조과학부는 지난 4월, 오는 2017년까지 국내 민간포털 사이트의 90%를 엑티브엑스 없는 인터넷 환경으로 개선할 방침을 발표했었다. 날로 커져가는 국내 콘텐츠 빅데이터 시장에서 보안에 큰 위험성을 가진 엑티브엑스를 더는 지켜보고 있을 수만은 없다는 게 정부의 입장이다. 이와 같은 변화의 추세에 힘입어 공공기관과 기업들의 움직임도 덩달아 바빠지고 있다.

이와 함께 민간기업으로는 최초로 엑티브엑스 대체기술을 개발한 이노릭스는 새로운 전송 솔루션 Inno8.0을 5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nno8.0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물론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와 같은 모든 브라우저에서 멀티 플랫폼 기능을 갖춘 동시에, 서버 호환성까지 확보하고 있어 해외에서도 출시 일정을 주목하고 있는 입장이다.

이노릭스의 주요 솔루션으로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InnoDS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FD,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또한 이들 솔루션은 모두 2중 무결성 검사, 파일전송 중단 시 자동으로 이어서 전송이 가능한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국내 인터넷 환경 개선 안내서에 민간기업 최초의 엑티브엑스 대체 솔루션으로 지목된 이노릭스의 Inno8.0버전이 앞으로 국내 인터넷 전송 시스템의 개혁을 불러올 수 있을지, 현재 관련 업계의 눈과 귀가 모두 한곳으로 향하고 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