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파인온과 함께하는 즐거운 귀향길” 이벤트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05-09-10 17:57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개발업체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추석맞이 이벤트 “’파인온’과 함께하는 즐거운 귀향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디지털은 이벤트 기간인 11일~30일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휴대폰 연결 케이블, 휴대폰 거치대 등의 텔레매틱스 키트와 파인디지털의 유료 텔레매틱스 서비스 ‘파인온(Fine-On)’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 이벤트를 통해 기존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석 기간(17일~19일) ‘파인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휴가시즌 기존 내비게이션 구매자들에게 무료 텔레매틱스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는 파인디지털은 휴가시즌 무료 이용자가 1,000여명에 이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어 추석 시즌을 맞아 무료 서비스를 다시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기존 ‘파인드라이브(FINE DRIVE)’ 및 ‘호크아이(HAWKEYE)’, ‘엘비스(L-VIS)’ 구매자들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 : ‘파인드라이브’ 이용자) 및 파인웍스 홈페이지(www.fineworks.co.kr : ‘엘비스’ 및 ‘호크아이’ 이용자)에서 휴대폰 연결 케이블을 신청해 내비게이션에 연결하면 추석기간 동안 무료로 텔레매틱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의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파인온’은 ‘고속도로 우회정보’, ‘실시간 빠른길 찾기’, ‘고속도로 CCTV화면’ 등 실시간 교통정보와 ‘실시간 유가정보’,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주유소 찾기’, ‘위치선물하기’, 이메일 등 운전자 편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 9,000원의 정액 요금이 부가되는 서비스로 현재 1만여명의 운전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파인디지털의 유통 자회사인 파인웍스(대표 이규승 www.fine-drive.com)의 김명준 이사는 “여름 휴가시즌 진행했던 이벤트의 반응이 좋아 추석시즌에도 실시하기로 했다”라며 “실시간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파인온’을 이용하면 귀향과 귀경시 조금이라도 덜 막히는 길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운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파인디지털은 지난해 말부터 TV홈쇼핑 및 하이마트, 이마트, 까르푸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 진출하며 상반기 6만여대의 내비게이션 단말기를 판매해 업계 최고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2005년 내비게이션 시장 40만대 중 35%의 점유율을 확보해 업계 1위 기업을 목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OPQR 이용욱(539-8777, 011-9786-3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