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여심 흔드는 ‘순면남’ 캠페인 실시

- 내가 주인공인 된 듯한 1인칭 시점 TV 광고 선보여

- 배우 박서준을 순면남으로 발탁, 여심 공략한 인터렉티브 캠페인 반응 뜨거워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여심공략’, ‘취향저격’이라는 말을 흔히 쓴다.

유한킴벌리의 5년 연속 판매1위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에서 최근 선보인 캠페인은 말 그대로 여성들의 마음을 공략하는 컨텐츠로 런칭하자마자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앞서 배우 ‘유연석’을 좋은느낌 모델로 발탁해 큰 호응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는 대세남 ‘박서준’을 순면남으로 선정해 마치 내가 주인공이 된 듯한 1인칭 광고를 선보인 것이다. 특히 화면을 보고 마치 나에게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영상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박서준과 데이트를 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캠페인 영상은 런칭 후 3일 만에 35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바일로 쉽게 참여가 가능한 소비자 참여 캠페인은 마치 박서준과 함께 있는 느낌을 주는 다양한 영상들을 제공하며, 참여자들이 선택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된 영상을 볼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순면 생리대 판매1위 ‘좋은느낌 좋은순면’은 100% 순면커버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적어 그 날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며, 자연직물패턴을 적용하여 통기성을 높인 제품이다.

http://youtu.be/Afx-bwIMLPA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