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이전 및 최대 11만원 상당의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 트리아뷰티, 접근성이 더 좋은 위치로 매장 이전하면서 소비자 접점을 대폭 확대할 계획

2015-05-20 09:30
서울--(뉴스와이어)--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롯데백화점 본점 내 매장 이전과 더불어, 레이저 트리트먼트 기기 구매 시 최대 11만원 상당의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리아뷰티는 롯데백화점 본점 내에서, 기존보다 접근성이 더 좋은 위치로 매장을 이전하면서 소비자 접점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트리아뷰티 매장이 위치한 지하 1층에는 국내외 주요 뷰티 브랜드 매장이 구성될 예정으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이 잦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트리아뷰티는 이번 매장 이전과 함께 5월 말까지 트리아뷰티의 레이저 트리트먼트 기기를 구매 시, 최대 11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전문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기술의 레이저 트리트먼트 제품들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한국 식약처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 그리고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