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파티, 북경 프랜차이즈 박람회서 선풍적 인기…100여건 수출상담 이뤄내

출처: 선진VFC
2015-05-20 14:15
  • 치킨파티 부스

    치킨파티 부스

대구--(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20일 -- 글로벌 치킨프랜차이즈 치킨파티가 지난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된 2015 북경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해 100여건의 수출 상담을 이루어 내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요식업, 호텔, 교육, 소매업 등 500여 업체가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치킨파티는 치킨파티의 주메뉴인 땡초핫치킨과 데리야끼치킨 등을 선보이며 중국인 바이어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시식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가맹상담을 원하는 중국인들이 부스로 몰려와 인산인해를 이루며 마스터 프랜차이즈 및 개인가맹점 개설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북경 지역 뿐만 아니라 내몽고, 중국 남부지역 등 중국 전역에서 온 사람들이 치킨파티 가맹에 관심을 보였다.

치킨파티의 최랑식 대표는 “이번 북경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중국인들이 예상외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 앞으로의 중국 진출이 더욱 기대된다”며 “올해 안으로 북경 지역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과 동북 3성 진출을 목표로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치킨파티는 5월 중으로 중국 상해에서 상해 홍첸루점을 포함해 2개점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선진VFC 소개
선진VFC(Voluntary Franchise Chicken)는 가맹점주들에게 수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더 신선하고 더욱 품질이 좋은 원부자재를 가장 싼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신뢰로 뭉신 점주들과 더불어 입에서 입으로, 골목에서 골목으로 홍보를 하며 치킨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cparty1

언론 연락처

선진VFC 체인사업본부
경영지원팀
한재석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