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한국/싱가포르/그리스에서 판권 계약 신규 체결로 글로벌 확장 박차

2015-05-20 13:55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American Eagle Outfitters, Inc.)(뉴욕증권거래소: AEO)가 한국 SK네트웍스, 싱가포르 트렌즈360(Trendz 360, Pte. Ltd.), 그리스 노토스컴홀딩스(Notos Com Holdings, S.A.)와 판권 계약을 신규 체결하며 세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매장은 올해 중반 오픈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이들 주요 시장에 추가로 진출함으로써 유럽/중동/아프리카(EMEA)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는 한편, 해외 라이선스 기업 매장과 직영 매장을 통해 세계 28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게 됐다.

사이먼 난커비스(Simon Nankervis)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글로벌 판매영업 부사장은 “회사가 높은 성과의 해외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주요 시장 추가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캐주얼 아메리칸 스타일과 미국을 대표하는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진 브랜드와 더불어 에어리(Aerie)를 소개할 날이 고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판권 제휴사와 더불어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제휴사들은 해당 시장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브랜드 구축의 전문성, 브랜드를 향한 강력한 열정을 뒷받침해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국:
SK네트웍스는 방대한 패션 판매 및 브랜드 경험, 강력한 영업망을 제공한다. 올해 중반부터 연말까지 여러 지역에 매장을 열 계획이다.

싱가포르:
트렌즈360은 해외 브랜드를 유통, 판매하는 유수 기업으로 올해 중반 첫 매장을 열 계획이다.

그리스:
노토스컴홀딩스는 다수 유명 브랜드 판매를 대리하고 있으며 그리스와 기타 동유럽, 중유럽 시장에 다수 유통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1호점 오픈은 2015년 가을로 예정돼 있다.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는 현재 아랍에미리트(UAE), 쿠웨이트, 러시아 연방, 사우디아라비아, 레바논, 요르단, 모로코, 이집트, 이스라엘, 일본, 폴란드, 필리핀, 콜롬비아, 파나마, 태국, 인도네시아 등 세계 17개국에 111개 라이선스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5 회계연도에 약 40개의 라이선스 매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American Eagle Outfitters, Inc.) 소개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American Eagle Outfitters, Inc.)(뉴욕증권거래소: AEO)는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와 ‘에어리’ 브랜드로 고품질의 최신 유행 의류와 액세서리, 개인용품을 판매하는 세계 굴지의 유통 전문업체다. 이 회사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중국, 홍콩, 영국에 10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웹사이트를 통해 세계 81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와 에어리 상품은 세계 17개국의 판권계약 업체가 운영하는 111개 글로벌 매장에서도 제공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면책 규정’

이 자료는 미래 사건에 대한 회사의 기대나 믿음을 반영하는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회사가 작성한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실질적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요소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이 같은 요소에는 회사의 해외 성장 계획에 대한 리스크와 회사의 영업, 재무 및 자본 계획이 달성되지 못할 위험, 회사 측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양식 및 10-Q 양식 보고서에 기술된 ‘리스크 요소’(Risk Factor) 섹션에 기술된 리스크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따라서 회사의 미래 성과나 재무실적은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 거론 또는 암시된 내용과 상당히 다를 수 있다. 회사 측은 미래 변동 사항으로 인해 거론 또는 언급된 예상 결과가 실현되지 않을 것이 분명할 때에도 미래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 또는 개정할 의무가 없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5190061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e.com

연락처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American Eagle Outfitters, Inc.)
크리스틴 자카니니(Kristen Zaccagnini)
412-432-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