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트랜드, 듀얼타입 메이크업 가방 출시

뉴스 제공
뷰티앤트랜드
2015-05-20 15:10
서울--(뉴스와이어)--전문가용 메이크업브러쉬 전문 뷰티앤트랜드(www.beautyntrend.com)가 듀얼타입의 내부확인이 용이한 메이크업가방을 출시 했다.

뷰티앤트랜드는 메이크업브러쉬 전문 브랜드로 브러쉬만으로 전문가의 스킬을 모두 담아내는 감각적인 메이크업브러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2015년 코엑스 뷰티&헬스 출품하여, 대학교 및 아카데미 등 다수에 학교, 학원에 납품계약을 성사시켰다.

또한 현장에서 종사하는 아티스트들의 호평을 받아 유명 메이크업샵 아티스트들도 대량으로 구매하는 등 출시 후 반응이 뜨겁다.

이 상품은 단단하고 무거운 기존의 메이크업 가방에서 탈피하여 소프트하고 콤팩트한 느낌을 살리되 깊이감을 주어 많은 양을 수납가능 하게 제작되었다.

투명하게 처리된 창은 여기저기 뒤지며 제품을 찾는 불필요함을 줄였으며, 양쪽이 똑같은 사이즈의 가방이 붙어 있는 듯한 느낌으로 독특한 수납 형태를 보이고 있다.

한쪽에 수납공간에는 투명한 파우치가 사이즈에 맞게 두 개로 구성되어 있어 작은 사이즈의 제품이나 소품들을 수납하거나 찾을 때 불필요한 동선을 줄였다. 중간 부분에는 날개처럼 보조파우치가 한개 더 달려 있어 간단한 필기구 및 작은 소품들을 수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가방의 바닥부분을 제외한 모든 곳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얼핏 위 아래가 구분이 힘들듯 하지만, 사이즈쪽의 손잡이 부분에 네임텍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임의에 따라 위아래 또는 좌우를 결정하여 사용할수 있다. 또한 여러사람이 사용시에도 구분이 확실하게 할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한 쪽면의 넓은 밴드타입의 손잡이는 케리어에 장착할때 사용할 수 있도록 넓고 안정되게 제작 되었으며, 어깨끈의 경우 사선으로 처리되어 가방을 메고 다닐때 뒤집어지는 현상을 최소화 하였다.

내부 박음질 라인은 모두 바이어스 처리하여 깔끔하며 견고하게 제작하였으며, 외부의 박음질 라인은 파이핑 처리로 제품의 품질을 향상하였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내부에는 투명원단으로 모두 제단하여 박음질하여 오염시 물걸레나 마른걸레 등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외피 역시 오염에 강하고 기본적인 방수가 가능하다.

뷰티앤트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듀얼메이크업백은 기존 메이크업가방의 하드한 제질을 뛰어 넘어 메이크업 가방하면 떠오르는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가방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뷰티앤트랜드 듀얼메이크업 가방은 현재 자사 사이트인 뷰티앤트랜드(www.beautyntrend.com) GS샵(www.gsshop.com) 디앤샵(www.dnshop.com) 등 국내 유명 종합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뷰티앤트랜드 소개
뷰티앤트랜드는 프로페셔널메이크업브러쉬‘bnt메이크업브러쉬’와 저렴하고 품질좋은 ‘시크홀릭’을 취급하고 있으며 사이트(www.beautyntrend.com)에서는 메이크업브러쉬를 구입가능하며 사이트(www.chicholic.com)에서는 포인트색조화장품 구입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소셜, 종합몰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http://www.chicholic.com

웹사이트: http://www.chicholic.com

연락처

뷰티앤트랜드
홍보팅
손선화 실장
070-4403-5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