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미트아카데미 온라인카페, 식육산업 발전과 식육문화 향상 위한 식육 전문 정보제공

- 선진미트아카데미가 올바르고 정확한 식육정보 제공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5-05-21 09:33
서울--(뉴스와이어)--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운영하는 선진미트아카데미(원장 유보희)가 선진미트아카데미 온라인카페(http://cafe.naver.com/sjmeat)를 통해 식육전문정보 제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선진미트아카데미의 온라인 카페는 2011년도 개설이 후 교육참가자들 및 관련자들에게만 제한적으로 정보가 공개되어 왔다. 이번 정보 공개는 그 동안 선진미트아카데미의 식육 관련 전문 정보를 기업이 무료로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

이번 카페 리뉴얼을 통해 선진미트아카데미는 고기를 취급하는 유통 및 외식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온라인 정보를 제공, 식육기초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해 국내 식육산업의 발전과 식육문화 향상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선진미트아카데미 온라인 카페는 고기에 대한 전문지식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기초지식을 비롯, 정육점 운영자를 위한 전문지식, 국내산 돼지고기 품질위생관리, 돼지고기·소고기 진열상품 만드는 방법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식육 관련 전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진미트아카데미 유보희 원장은 “고기 관련 업종을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나 현재 정육점, 고기집 등을 운영하는 사람들조차 식육에 대한 올바른 정보가 없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식육 관련 정보를 통해 조금이나마 고기에 대한 전문 정보를 얻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진미트아카데미는 축산전문교육기관으로 지난 2010년 설립 이후 축산업계 관계자, 대형육류유통업체,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식육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식육업계 입문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식육입문과정 교육을 내달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우경덕 담당
02-2225-0668

홍보대행
메타컴
최유경 팀장
02-566-9109

진지웅 AE
02-566-6230

이지섭 AE
02-566-6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