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이상형 찾아주는 아이템 출시

- “여기 이상형 두 명 추가요”

- 이음, 키워드로 검색 가능한 신규아이템 ‘이상형 선택권’ 출시

- 이음, 이제 ‘어깨 넓은’남자 ‘애교 많은’여자 골라서 매칭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5-05-21 10:52
서울--(뉴스와이어)--110만이 선택한 커플메이커 이음이 신규아이템 ‘이상형 선택권’을 출시했다.

소개팅 어플 이음이 새롭게 선보인 ‘이상형 선택권’은 사용자가 선택한 특정 키워드를 프로필에 기재한 이성 두 명을 추가로 매칭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매일 12시 30분에 키워드가 리셋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매우 넓은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종교선택권, 나이선택권도 나이와 종교를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상형 선택권을 통해 성격이나 능력, 외모 등 보다 세심한 부분까지 선택이 가능해졌다.

소개팅 앱 이음은 약 2개월간 아이폰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상형 선택권을 시범 판매한 결과 ‘목소리가 좋은’, ‘다정다감’, ‘피부가 좋은’ ‘야구’ 등의 키워드가 인기가 높았으며, ‘프로그래머’, ‘쌍꺼풀이 없는’ 등 이색 키워드도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밝혔다.

이음의 관계자는 “국민 소개팅 앱 이음은 종교선택권, 나이선택권, 어게인데스티니, 진선미 선택권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선보여 많은 소설 데이팅 서비스 사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특히 새롭게 출시한 이상형 선택권은 어게인데스티니와 마찬가지로 상대방의 OK까지 포함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성공률이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소시어스는 No.1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과 직장인 맞춤형 소개팅 앱 ‘아임에잇’을 운영 중이다.

이음소시어스 소개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현재는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