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동급 최고 성능과 적정한 가격 결합시킨 2포트·4포트 성능의 VNA 제품 출시

- MS46500B 시리즈의 다양한 측정 작업에 업계 최초로 순방향 역방향 동시 스위핑 VNA 제공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5-05-22 14:26
모건힐,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Anritsu Company는 Performance ShockLine MS46500B 시리즈의 출시로 적정한 가격대의 ShockLine™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 제품군을 확장했다.

동급 최고의 동적 범위와 최고 정격출력을 제공하고, 가격대비 성능이 전례 없는 새로운 MS46500B 시리즈는 최대 8.5GHz 범위의 수많은 테스트 작업에 대하여 테스트 비용을 감축시켜 주고, 시장 출시까지 걸리는 기간을 단축시켜 준다. 모바일 네트워크 기기, 모바일 기기, 자동차 케이블, 고속 데이터 연결 구성 요소, 시스템 통합 구성 요소의 설계와 제작에서 이 테스트를 수행한다.

이 MS46500B 시리즈는 2포트 MS46522B와 4포트 MS46524B 모델이 있으며 ShockLine 제품군의 RF 테스트 범위를 폭넓게 확대시켰다. 각 기기는 VNA 포트마다 독립적인 소스가 있는 것이 특징이고 모든 소스는 순방향과 역방향으로 s-파라미터 측정을 동시에 스위프할 수 있다. 이 독특한 동시 스위프 기능은 2포트 측정은 2배로 신속하게, 4포트 측정은 4배 속도로 신속하게 측정할 수 있다. 테스트 시간이 짧아짐에 따라 MS46500B 시리즈는 제작 환경에서 처리량을 상당히 늘려준다.

업계 최고의 동적 범위와 낮은 트레이스 노이즈, 그리고 빠른 스위프 속도로, MS46500B 시리즈는 모든 수동 기기 작업에 대한 S-파라미터와 시간 영역 측정 요건을 충족한다. 더욱 빠른 주파수와 시간 영역 측정은 시간 게이팅 옵션이 있는 시간 영역으로 수행한다. 이 구성에서 4포트 MS46524B VNA는 멀티포트와 차동 장치에 대해 싱글 엔드, 혼합형, 시간영역 반사측정법(TDR)을 실시할 수 있다.

이 MS46500B 시리즈는 기존 랙 시스템에 맞도록 3U 하이 샤시 규격으로 제공되고 VNA 깊이가 짧기 때문에 케이블 연결과 DUT를 위해 더 많은 벤치 공간을 허용한다. MS46500B VNA는 제품 테스트 환경에서 뛰어난 원격 제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업계 표준 LAN 통신을 사용한다.

ShockLine 소프트웨어는 또한 수동 테스트와 공학적 용도를 위해 강력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제공한다. 사용자 제공 터치스크린 모니터에 부착할 경우, 네트워크 추출, 임베디드/디임베디드 네트워크 및 시간 게이팅이 있는 시간 영역 등을 포함하는 완전한 기능의 GUI는 포괄적인 능력을 제공한다. 고급 마커와 Limit line 기능은 테스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더욱 쉽게 만들어준다.

MS46500B 시리즈와 더불어 ShockLine 제품군은 MS46121A 1-포트 USB VNA, MS46122A 2-포트 USB VNA 및 MS46322A Economy ShockLine VNA를 포함한다. ShockLine VNA를 사용하면 단순한 S-파라미터 측정을 위해 값비싼 기기를 살 필요가 없으며, 제작 비용을 줄여주고 교정 안정성을 높여주며 측정 불확실성을 최소화시키는 다양한 아키텍처가 사용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는 12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