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오픈 셋째 날, 프레지던츠컵 트로피 전시 부스에서 최경주 선수 팬 사인회 진행

- 국내 골프 대회로서 두 번째로 SK텔레콤 오픈에 프레지던츠컵 트로피 전시 진행

- 2015 프레지던츠컵 개최 기념해 인터내셔널팀 수석부단장 최경주 팬 사인회 가져

뉴스 제공
PGA TOUR 사무국
2015-05-24 11:10
서울--(뉴스와이어)--23일 토요일 원아시아투어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공동 주관 대회인 SK텔레콤 오픈이 진행 중인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클럽 오션코스 갤러리 플라자 내 프레지던츠컵 트로피 전시 부스에서 최경주 선수가 2015 프레지던츠컵을 알리기 위한 팬 사인회를 가졌다.

21일 개막한 SK텔레콤 오픈 2015에는 지난 주 막을 내린 GS칼텍스 매경오픈에 이어 골프대회로서는 두 번째로 프레지던츠컵 트로피 투어 전시 부스가 설치됐다. 전시 부스에서는 3라운드 경기가 끝난 뒤 최경주 선수의 팬 사인회가 진행됐으며 오랜 만에 국내 대회에 출전한 최경주 선수의 경기를 지켜보기 위해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또한 주말을 맞아 프레지던츠컵 트로피를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찍으려는 골프 팬들로 트로피 전시 부스가 종일 붐볐다.

오늘 하루 4타를 줄여 공동 15위로 3라운드를 마친 최경주 선수는 부스를 찾은 팬들에게 환한 미소로 화답하며 성실하게 사인회에 임했다. 또한 2015 프레지던츠컵 인터내셔널팀 수석부단장으로서 올해 아시아 최초로 인천 송도에서 개최되는 2015 프레지던츠컵에 대해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최경주 선수는 “오늘 대회장에는 인천 지역 주민을 포함해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오셨을 것으로 알고 대회를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사인회를 열게 됐다”며, “2015 프레지던츠컵은 우리나라 골프 역사뿐만 아니라 국가적으로도 큰 의미가 있는 행사인 만큼 전국민적인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4월 시작된 프레지던츠컵 트로피 투어는 대회 개최지인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출발, 국내 남녀 메이저 골프대회 현장을 거쳐 2015 프레지던츠컵의 주요 파트너사 및 서울과 인천의 주요 인구밀집 지역을 찾아갈 예정이다.


프레지던츠컵 소개
유럽을 제외한 인터내셔널팀과 미국팀의 대항전으로 2년에 한번씩 개최된다. 각 팀 별 12명씩 총 24명의 선수가 국가와 팀의 명예를 위해 경쟁하며, 미국, 캐나다,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의 국가에서 대회가 개최된 바 있다. 대회 역사상 최초로 아시아에서 열리는 2015 프레지던츠컵은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인천광역시 송도 국제업무지구(IBD)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상금이 없는 대신 대회 수익금은 대회에 참가한 선수와 단장 및 부단장이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1994년 첫 대회 이후 현재까지 모인 자선금액은 한화 329억원에 달하며 지난 20년간 전 세계 15개국과 미주 35개 주의 총 450여개 이상 자선 단체에 기부되어 왔다. 대회 홈페이지는 http://2015presidentscup.com 이며, 페이스북은 www.facebook.com/2015presidentscup 이다. 씨티그룹과 롤렉스는 프레지던츠컵의 글로벌 파트너 (Global Partner)이다.

씨티그룹 소개
글로벌 리딩 은행인 씨티그룹은 전세계 약 2억개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160개의 국가와 지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씨티그룹은 개인과 기업, 정부와 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자 금융, 신용 거래, 기업 및 투자 금융, 유가증권중개업, 거래처리서비스, 자산관리등의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citigroup.com과 트위터 계정(@Citi), 유튜브(www.youtube.com/citi), 블로그(http://blog.citigroup.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citi)과 링크드인(www.linkedin.com/company/citi)을 참고하면 된다.

롤렉스 소개
롤렉스는 전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품질과 전문성을 자랑한다. 롤렉스의 오이스터 모델은 탁월함과 우수성, 명성을 대표한다. 1905년 손목시계 업계의 발전 이래로 롤렉스는 업계에서 선구적인 역할을 맡았으며, 최초의 방수 기능을 탑재한 오이스터(OYSTER)와 자동태엽기능을 탑재한 퍼페츄얼 (PERPETUAL) 로터 등 업계의 기념비적인 여러 혁신적인 모델들을 선보였다. 롤렉스는 후원과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분야와 탐사, 스포츠 그리고 환경분야 지원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Rolex.com 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인천광역시 소개
인천 광역시는 동북아 지역 내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하나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인천 광역시는 삼국시대 이래로 해외무역의 중심이 되어 왔으며, 1883년 한국에서 처음으로 서양 문물을 받아들인 도시로 한국 근대화의 중심에 있었다. 현재 2백 9십 만 명의 시민이 10개의 지역, 구 또는 군과 강화군 및 옹진군을 비롯한 150개의 아름다운 섬에 거주하고 있다. 인천 광역시는 현재 한국의 3대 주요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하다.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 소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는 파 72에 코스전장이 7,413야드(6,773미터)에 달하는 명문 코스로, ‘골든 베어’로 상징되는 잭 니클라우스의 이름을 내건 한국 유일의 골프클럽이다. 나무와 바다, 그리고 암반이 어우러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의 아름다운 전경은 송도 국제업무지구의 빌딩 숲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골프의 전설인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코스답게 독특한 페어웨이 구성에 다양한 티 위치, 그린 주변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가 모든 골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2010년과 2011년 챔피언스 투어를 개최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는 2015년 아시아 최초의 프레지던츠컵 개최지로 선정됐다. 자세한 정보는 www.jacknicklausgolfclubkorea.com 을 참고하면 된다.

연락처

PGA TOUR 사무국
이경렬 차장
032-858-710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최 진 과장
02-3406-2278
이메일 보내기

이진영 대리
02-3406-22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