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A의 획기적 신간 ‘디지털 데스티니’ 중국서 판매

- 현재 온라인으로 특별 판매하고 중국 전역에서는 6월 8일부터 판매

2015-05-26 13:10
상하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가 5월25일~27일 상하이에서 최초로 열리는 CES 아시아(CES® Asia™)를 계기로 ‘디지털 데스티니: 새로운 데이터 시대가 우리의 일과 생활, 그리고 의사소통 방식을 어떻게 바꿔 놓을까’(Digital Destiny: How the New Age of Data Will Change the Way We Work, Live, and Communicate) 제하의 책을 중국에서 선보인다고 오늘 발표했다. ‘뉴욕 타임스’가 미국 내 베스트셀러로 선정한 CEA의 이 신간 도서는 이제 중국에서 특별 판매가 개시되었으며 중국 표준어판은 오는 6월8일부터 중국 전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EA와 인텍스(INTEX)가 공동 주관하여 개최되는 CES 아시아에서는 아시아 시장의 광범위하고 심도 있는 혁신적 가치사슬이 전시될 예정이다.

CEA의 수석경제학자 겸 기술 책임자인 숀 두브라박(Shawn DuBravac) 박사는 이 신간을 통해 자동차에서 주택과 의료 시스템에 이르기 까지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것이 디지털화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하는 것을 탐색하고 있다. 두브라박 박사는 5월26일(화) 오전 11시45분 케리 호텔(Kerry Hotel) 3층 그랜드 상하이 볼룸 1에서 있을 CES 아시아의 ‘주목해야 할 기술 추세’(Tech Trends to Watch) 발표 시간에 ‘디지털 데스티니’에서 제시한 기술 추세를 논의할 예정이다. 두브라박 박사는 발표가 끝난 직후 같은 장소에서 책 사인회를 갖는다.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CEA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디지털 데스티니’는 인류의 미래를 미리 엿볼 수 있게 한다”며 “두브라박 박사가 15년 이상 연구 분석해온 소비자 기술 산업계의 추세를 바탕으로 한 ‘디지털 데스티니’는 단순히 기술의 미래나 추세를 예측한 책이 아니라 인류가 오래 동안 안고 있는 많은 문제들을 디지털 데이터가 해결하고 새로운 도전을 제시하며 우리가 알고 있는 현재의 생활을 완전히 바꿔 놓을 미래상을 밝히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 데스티니’는 고도로 발달된 센서를 채택하여 운전자 없이 운행하는 자동차가 전세계적으로 대량 도입되어 매년 수십만 명의 생명을 구하는 세상이 온다고 밝히고 있다. 이 책은 특정 도시에서만 살고 특정 직업을 가지며 특정 물건만 구입하도록 제약하는 등 천년 동안 이어져 온 장벽들이 각 개인의 바람과 필요성에 따라 어떻게 바뀔 것인지를 보여 주고 있다. 미래 디지털 세계에서는 아프리카와 같이 공급망이 전반적으로 비능률적이어서 식량이 굶주린 사람들에게 공급되기 전에 부패하는 사회가 지속 가능한 사회로 전환될 것이다. 그 세계에서는 디지털 구조가 우리의 생활을 더 많이 지배하면서도 각 개인이 행동과 직업, 건강 및 추구하는 일에 있어서 과거 어느 때 보다 많은 자유를 누리게 될 것이다.

두브라박 박사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디지털 시대에는 디지털 기기들이 단순히 지금 보다 더 멋지고 성능이 우수해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고 말하고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머지 않은 장래에 인류 생활의 모든 면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완전히 대체되어 사업에서 의료, 여행, 문화의 기반 자체에 이르기 까지 모든 것이 바뀐다는 것을 이해하는 등 시각의 폭을 넓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디지털 데스티니’는 샤피로 사장이 저술했고 ‘뉴욕 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인 ‘더 컴백: 어떻게 혁신이 아메리칸 드림을 되살릴 것인가’(The Comeback: How Innovation Will Restore the American Dream)와 ‘닌자 혁신: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기업의 10가지 킬러 전략’(Ninja Innovation: the Ten Killer Strategies of the World’s Most Successful Businesses)의 주제를 승계하고 있다. ‘디지털 데스티니’는 변화를 일으키는 다양한 기술과 기술 추세에서 혁신이 수행하는 역할을 모색하고 있다.

CEA는 소비자 기술 산업을 활성화하는 전세계 기업을 한자리에 모으는 행사인 CES®의 소유주인 동시에 주관회사이다.

‘디지털 데스티니’에 대한 서평

“‘디지털 데스티니’는 이른바 사물인터넷(IoT)이 확산되어 전화와 가전 제품뿐 아니라 자동차, 의복, 심지어 우리의 몸까지 인터넷에 연결되면 세상이 어떤 모습이 될까 하는 의문을 갖게 한다. 그 대답은 진짜 끝내 주게 멋질 것이다.” - 그레고리 카울스(Gregory Cowles), 뉴욕 타임스 서평 담당 편집자

“숀(두브라박)의 책을 읽기 시작했을 때 나는 내용이 지나치게 낙관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내일 일은 고사하고, 현재 연결 기술과 온라인 서비스가 우리의 생활을 변화시키는 여러 가지 실제 사례를 제공하고 있다. 내게 있어서 그것은 매우 자극적이고 경고성이 있는 책이다.” - 빈트 서프(Vint Cerf), 구글 인터넷 개척자 겸 수석 인터넷 전도사

“두브라박의 메시지는 분명하다: 디지털 혁명은 우리가 다른 사람, 그리고 우리 주변 사회와 의사를 소통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꿔놓을 것이라는 것이다. ‘디지털 데스티니’는 센서 주도의 데이터가 어떻게 새로운 사업과 산업 가능성을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열어주는지를 모색하고 있다.”- 타일러 코웬(Tyler Cowen), 뉴욕 타임스 칼럼니스트 겸 경제학 교수

“숀 두브라박은 네트워크로 연결된 미래를 매우 이지적이고 공정하게 해석한 책을 펴냈다. 이 책은 더 살기 좋은 빅 데이터 사회의 미래 시대를 정확한 뉘앙스와 균형 있는 정보를 가지고 분석했다. 강력히 추천한다.” - 앤드류 킨(Andrew Keen), 인터넷 사업가 겸 기술 평론가

디지털 데스티니(Digital Destiny) 소개

출판사: 전자산업 출판사(Publishing House of Electronics Industry)
출시일: 2015년5월26일
판매일: 2015년6월8일
ISBN: 978-7-121-25921-0
가격: 66.00인민폐
쪽수: 368쪽
구입 채널: 신화 서점(Xinhua Bookstores), Amazon.cn, Dangdang.com, JD.com 및 Tmall.com

CEA 소개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이하 CEA)는 286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가전 산업을 대표하는 테크놀로지 무역 협회다. 2000여 개의 회사들이 입법 및 규제 관련 옹호, 시장 조사, 기술 훈련 및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및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등 CEA 멤버십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CEA는 또한 혁신을 향한 국제무대(The Global Stage for Innovation)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모든 수익은 CEA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CE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www.CE.org, www.declareinnovation.com 또는 소셜미디어 www.ce.org/social 에서 볼 수 있다.

CES 아시아(CES Asia) 소개

CEA가 소유, 조직하고 인텍스가 공동 주관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며 소비자 가전 업계를 위한 주요 전시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홍보와 강화를 위해 CE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인원의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새로 출범할 행사에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CE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볼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인텍스(Intex) 소개

1992년 설립된 인텍스(Intex)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 산하 합작회사다. 인텍스는 중국에서 국제 무역박람회를 주관하는 유수 전시 전문업체로 상하이에 전시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상하이 이외 지역에서도 다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인텍스 상하이는 상하이 컨벤션/전시산업협회(SCEIA) 부회장, 중국전시장연합회(CAEC) 부이사 자격을 맡고 있으며 세계전시연맹(UFI) 회원사로 가입돼 있다. 상하이 최초의 전시장 운영 회사로 상하이에 세계 최고 수준의 관리 및 전시 경험을 도입한 인텍스 상하이는 상하이 홍차오 E&T 디벨로프먼트 존 유나이티드 디벨로프먼트(Shanghai Hongqiao E&T Development Zone United Development Co., Ltd.), CCPIT 상하이, 이스티스마르 P&O 에스테이트 FZE(Istithmar P&O Estates FZE)로부터 공동 투자를 받고 있다. 인텍스는 중국 국제전시센터 중 최초로 ISO9001 품질 인증을 획득했으며 중국 내 전시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하고 있다.

향후 행사 일정

· 2015 CES 아시아(2015 CES Asia)
2015년 5월 25~27일, 중국 상하이

· CEO 서밋(CEO Summit)
2015년 5월 25~27일, 중국 상하이

· CEA 이노베이트(CEA Innovate!)
2015년 11월 8~10일, 미국 뉴욕

· CE 홀 오브 페임 디너(CE Hall of Fame Dinner)
2015년 11월 9일, 미국 뉴욕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2015년 11월 10일, 미국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2016년 1월 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 2016 CES(2016 CES)
2016년 1월 6~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5240050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Sweb.org

연락처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
레이첼 혼(Rachel Horn)
703-907-7945
rhorn@CE.org
www.CE.org

타일러 스위터스(Tyler Suiters)
703-907-7654
tsuiters@C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