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화여자대학교, 나라비전의 깨비메일 솔루션 도입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5-05-26 17:29
고양--(뉴스와이어)--배화여자대학교가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한이식, nara.co.kr)의 웹메일 솔루션을 도입한다.

교내 임직원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업무 프로세스의 단일화로, 더욱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마련하는데 목적이 있다.

웹메일 솔루션 Kebi Mail 5.0 은 국내 35% 이상의 대학에 공급되어 사랑받고 있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유일 등록 제품으로 까다로운 절차없이 쉽게 기관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특히 배화여대는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솔루션 Kebi Mobile Mail 3.0을 함께 도입하여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는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한편 (주)나라비전은 업계 유일의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PC와 MOBILE을 통한 고객지원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디자인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