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닷컴’ 모바일 웹 출시기념, 제주 신라호텔 2만 원 할인 이벤트 실시

- 항공·숙박·렌터카·관광지 등 제주닷컴과 함께라면 여행준비 끝

- 실시간 예약부터 간편한 결제까지, 모바일웹에서도 역시 제주닷컴

뉴스 제공
옐로트래블
2015-05-26 18:40
제주--(뉴스와이어)--제주여행 대표 브랜드 ‘제주닷컴’이 모바일 웹 출시기념 호텔숙박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닷컴 모바일 웹은 누구나 손쉽게 접근 가능한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와 간편한 예약 확정 및 신속한 결제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카테고리 분류 아이콘으로 이용 편의에 초점을 두었으며, 실시간으로 자유여행패키지 상품을 추천받고, 원터치로 구매까지 가능하다.

6월까지 투숙 건에 한하여 제주닷컴 모바일 웹으로 제주신라호텔을 예약하면 박당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의 바다와 하늘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오션 테라스를 갖춘 힐링 공간으로 안락함과 멋진 광경을 동시에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편, 제주닷컴의 한창래 본부장은 “2015년 하반기에는 나만의 여행플래너 Ver2.0 서비스를 통해 상품 구매에서부터 여행 계획에 이르기까지 고객 만족을 고려한 완벽한 제주여행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No.1 제주 포털, 제주닷컴은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여행 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로 항공, 숙박, 렌터카, 선·후불 관광지 할인권 등 실시간 상품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여행서비스와 간편한 결제 모듈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현재 제주닷컴에서는 특급호텔에서 저렴한 펜션까지 추천 신규숙소 모음전, 전문 상담원이 추천하는 가성비 최고의 숙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더욱 상세한 사항은 제주닷컴 공식 홈페이지(www.jej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옐로트래블 소개
옐로트래블은 옐로모바일의 자회사로, 국내외 대표 여행사 브랜드인 ‘여행박사’를 필두로 제주지역 전문여행기업인 제주닷컴, 제주모바일, 티켓매니아, 리조트·펜션 전문 솔루션 및 커머스 기업인 모지트, 우리펜션 그리고 여행 일정 공유 플랫폼인 위시빈(투어스크랩) 등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 컨텐츠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별 선도 기업이 소속돼 있다. 이와 더불어 ‘넘버원 아시아 여행&레저 그룹’을 표방하여, 전세계 60여개국 한인민박 예약 서비스 한인텔과 아시아 전역 호텔예약전문 히카리글로벌, 괌/사이판/세부/코타키나발루 전문 월드트레블, 아시아 여행전문OTA 티앤티투어 등이 함께 한다. 옐로트래블은 순간에 머물지 않고,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는 정신으로 “Don't Stay”를 외친다. 여행 전반에 걸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행 업계에 전례 없던 혁신과 성장을 이뤄가고 있으며,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 돌풍 속에서 업계를 이끌어나갈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oripension.co.kr

연락처

제주닷컴
영업본부
한창래 본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