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 컬러 나이트 파티’ 개최

-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 그가 화려한 테마파크 야경을 무대로 환상적인 마술을 펼쳐진다면?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5-05-27 10:10
서울--(뉴스와이어)--오는 29일(금)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밤새도록 마술과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매직 컬러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이은결이 펼치는 판타스틱한 마술 공연을 직접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로이킴과 에디킴의 특별 무대 그리고 14종의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우선 이은결이 직접 ‘스토리가 있는 마술’을 테마로 초대형 마술 공연 <저스트 매직 콘서트>를 펼친다. 이국적인 건물과 로맨틱한 야간 조명이 어우러지는 테마파크가 마술과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로이킴과 에디킴의 여심을 사로잡는 달콤한 목소리가 테마파크 야경과 어우러지며 로맨틱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마술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파크 곳곳에서 진행한다. 카드 마술, 심리 마술 등 거리 마술사들의 <스트리트 매직 쇼>, 어느 누구나 마법사가 되어 주문을 외우면 150인치 초대형 LED 화면을 통해 화려한 불빛을 만들어낼 수 있는 신개념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변신 마법사>, ‘조커 마술사’의 화려한 손동작 속에서 조커 카드를 선택하면 행운의 선물을 증정하는 <조커를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밤새도록 즐길 수 있다.

어드벤처 내 14종 놀이시설 또한 놓칠 수 없다. 75도 스릴감을 선사하는 바이킹 ‘스페인 해적선’, 파라오의 보물을 찾으러 떠나는 스릴 어드벤처 ‘파라오의 분노’, 실내 곳곳을 부딪칠 듯 넘나드는 롤러코스터 ‘후렌치 레볼루션’ 등 스릴과 재미가 이어진다.

티켓은 1인 1만 7천원으로,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당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당일 현장에서 구입 시 1인 1만 9천원이다.

또한 공포체험시설 ‘툼 오브 호러’ 이용권이 합쳐진 패키지를 1만 8천원에, 오후 4시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는 ‘After 4 자유이용권’이 합쳐진 패키지를 2만 9천원에 구입할 수도 있다(위메프, 쿠팡, 티몬에서만 구입 가능).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