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가상현실 기기 활용한 이색 이벤트 실시

- 하이네켄 스타디움을 체험할 수 있는 단 하나의 기회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5-05-27 11:02
서울--(뉴스와이어)--언제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전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가상현실 기기를 활용해 마치 스타디움 현장에 있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이색프로모션을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도심 내 트렌드세터들이 모이는 이태원, 홍대, 신사 일대에서 게릴라적으로 진행되며 2015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이하 하이네켄 스타디움)이라는 가장 트렌디한 페스티벌을 혁신적인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의 가상현실 기기 ‘삼성 기어(Gear) VR’을 이용해 하이네켄 스타디움을 마치 현장에 직접 참여한 것처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퀴즈 이벤트에 응모해서 정답을 맞추면 현장에서 즉석으로 하이네켄 스타디움 티켓을 제공한다.

하이네켄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오는 7월에 진행되는 하이네켄 스타디움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고안한 것”이라며 “한달 여 앞으로 성큼 다가온 하이네켄 스타디움을 차별화된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기대감을 고취시키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네켄 스타디움은 새로운 컨셉의 뮤직 이벤트로 다섯 개의 스테이지가 마치 거대한 오각형의 형태로 참가자들을 둘러싸는 특별한 무대에서 다섯 팀의 정상급 DJ가 세계적인 퍼포먼스 팀들과 함께 관객들을 환상적인 시간으로 인도한다. 최종 라인업 발표 후, 국내 EDM 뮤직신과 마니아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하이네켄 스타디움은 ‘스페이스 서커스(SPACE CIRCUS)’라는 테마 아래, 작년에 비해 더욱 화려해진 무대와 사운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하이네켄 스타디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게릴라 이벤트는 오는 6월 6일 (토)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5tardium.com)와 하이네켄 페이스북(/Heineken), 페이스북(/5tardium)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연락처

하이네켄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연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