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캐롤리나헤레라 ,여성성 상징 플라워 모티브와 고급스러운 주얼리의 만남…‘폴링 자스민’ 컬렉션 런칭

- 여성성을 상징하는 자스민 꽃에서 영감을 받은’ 폴링자스민’ 컬렉션

- 세트 구성이 아닌 각각의 10가지 제품 특징에 따라 믹스앤매치 스타일링 제안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H 캐롤리나 헤레라가 자스민 꽃에서 영감을 받은 익스클루시브 주얼리 라인 ‘폴링 자스민(FALLING JASMINE)’ 컬렉션을 5월말 선보였다.

폴링자스민 컬렉션은 캐롤리라 헤레라 향수부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캐롤리나 헤레라 드 바에즈 (Carolina Herrera De Baez)와 아르헨티나 출신 아티스트 그릴로 데모 (Grillo Demo)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시킨 컬렉션이다.

이번 협업은 두 사람의 자스민을 향한 열정으로 진행되었는데, 평소 그릴로 데모는 여성성을 상징하는 자스민을 소재로 많은 작업을 해왔고, 캐롤리나 헤레라 드 바에즈 역시 CH 컬렉션의 향수 라인의 주요 소재로 자스민을 적극 활용하였다. 뿐만 아니라, 캐롤리나 헤레라 드 바에즈의 어머니 캐롤리나 헤레라 여사가 좋아한 꽃이었던 자스민에 대한 헌사로 이번 폴링 자스민 컬렉션을 기획한 것이다.

두 아티스트의 특별한 파트너쉽을 통해 CH 캐롤리나 헤레라만의 우아한 느낌을 그대로 담은 ‘폴링자스민’ 컬렉션은 귀고리, 체인 목걸이, 반지, 팔찌, 초커 그리고 티아라등 총 10가지로 구성되었다.

각 제품의 특징에 따라 개성이 반영된 폴링자스민 컬렉션은 세트 구성이 아닌 각각의 한 피스씩 스타일시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 귀고리는 브로치 형태로 자켓의 포켓에 포인트 피스로 연출할 수 있으며, 각기 다른 사이즈의 귀걸이를 한쪽씩 구입하여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롤리나 헤레라 드 바에즈는 “10가지의 제품을 특정 의상에 염두하고 디자인한 것이 아니다. 모든 룩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였다. 개성에 맞게 스타일링하며, 낮에는 재킷 라펠 혹은 부토니에 착용하고, 저녁에는 이어 커프와 본인이 가지고 있는 귀걸이와 믹스 매치하여 연출하는 것을 권유한다”고 말했다.

폴링 자스민 컬렉션은 CH 캐롤리나 헤레라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olinaherrera.com

연락처

CH 캐롤리나 헤레라 홍보대행
커뮤니크
조희재 대리
02-788-73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