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전송, 초고속으로 ‘만사OK’…이노릭스, InnoEX 8.0 전격 출시

- 이노릭스 InnoEX 8.0, 3중 암호화 적용하여 대용량 파일도 고속 전송 안정적으로 실현

- 현존하는 파일전송 솔루션 중 가장 빠른 속도와 안정성 보유한 솔루션으로 등극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5-28 14:19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가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전송 솔루션 InnoEX 8.0을 전격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InnoEX 8.0은 CPU 코어를 안정적으로 활용한 고속 압축 기술을 적용하여,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을 별도의 압축 없이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이다. 또한 대량의 텍스트 파일을 원본 대비 20분의 1 이하로 축소할 수 있을 정도로 전송 속도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동영상, 이미지 등의 다양한 형식의 대용량 파일들을 멀티 브라우저/플랫폼에서 고속 전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파일의 유출이나 변조를 방지할 수 있는 3중 암호화 전송, 실시간 전송 상황 모니터, 전송내역 기록/추적, 전송 속도 향상 등의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탑재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InnoEX 8.0은 국내 인터넷 브라우저의 액티브엑스 퇴출과 관련해 행정자치부가 지정한 대체 전송 솔루션으로도 지목된 바 있어, 현재 출시와 동시에 기업들의 러브콜을 한번에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InnoEX 8.0은 대용량 파일을 용량 제한 없이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업의 업무 환경 및 웹 통합 시스템 구축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안정성과 속도를 크게 향상시킨 솔루션인 만큼, 앞으로 많은 기업들의 전문적인 인프라 구현 위한 탄탄한 초석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근 정부의 액티브엑스 대체 기술 전면화가 본격적인 시동을 켠 만큼, 멀티 브라우저 적용과 대용량 고속 전송을 모두 적용한 이노릭스의 전송 솔루션도 덩달아 크게 상승곡선을 그릴 것으로 전망한다고 IT업계 관계자들은 설명했다. 기하급수적으로 커지고 있는 빅데이터 시장에서 초고속 전송 솔루션 InnoEX 8.0이 기업들의 IT 인프라 경쟁력도 빠르게 강화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