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잠비아에 첫 번째 미래농장 개설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5-05-28 13:55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설비 제조 및 유통업체인 AGCO (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오늘 잠비아의 루사카(Lusaka) 인근에 설립한 미래농장 및 학습 센터(Future Farm and Learning Center)의 공식 개관식을 진행했다. 롭 스미스(Rob Smith) AGCO 수석부사장 겸 유럽/아프리카/중동 본부장은 “아프리카에서 최초의 미래농장 개관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프리카는 농업설비 분야에서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아프리카 대륙에서 우리가 수행해야 할 임무는 모든 아프리카 농부들에게 농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미래농장은 지역사회가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 시스템을 개발하고 현대식 농업 기술을 적용해 농업 생산성을 증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AGCO미래농장의 비전은 농업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 시스템을 지원하고 농업 생산량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150헥타르(hectare) 면적의 농지가 다양한 시범작물 지역으로 나뉘어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상용 및 비영리 파트너들의 도움을 받아 AGCO의 농업설비 일체를 사용해 재배, 식재 및 수확한다. 이곳 시설에는 최첨단 기계화 학습 센터(Mechanization Learning Center), 곡물 및 가금류 학습 센터(Grain and Poultry Learning Center) 등이 포함되며, 이들 모두 아프리카에서는 최초의 시설이다. 롭 스미스는“아프리카의 인구가 2050년경 20억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바,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계화 및 훈련에 대한 필요성이 어느 때보다도 높고 후세들을 농업으로 인도할 필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AGCO 미래농장에서는 현대식 농업방식을 실행하지 못하는 중소 규모 농부들을 지원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기본적인 재배학에서 수확 후 솔루션 및 기계화 등 다양한 트레이닝 코스를 제공한다. 단백질 생산, 곡물 저장 및 정밀 농업기술에 대한 훈련은 대규모 상업용 농업의 요구를 해소하기 위한 목적이다. 롭 스미스는 “우리에게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계화란 아프리카를 염두에 두고 제품을 설계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이 대륙에 우리 제품을 설치하고 요하네스버그(Johannesburg)에 신설한 물류 센터를 통해 각 지역에서 우리 제품과 고객들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지역의 농부들에게 핵심적인 농업 방법을 교육하고 훈련 담당자, 기계 전문가를 제공하며, 농업설비를 운영, 서비스 제공 및 유지할 지역 딜러들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농업의 처리 속도를 저해하는 다른 제약들이 있고 이 또한 해결되어야 할 문제지만, 아프리카에서 기계화는 농업생산성을 높이는 데 특히 중요한 요소이다. 이러한 요인으로는 개량종자에 대한 부적절한 접근 및 사용, 비료의 알맞은 배합; 우호적인 거래 및 토지 정책 필요성; 적절한 수확 후 관리 솔루션 및 수확 작물을 위한 기능적 시장 등이 있다. 누라딘 오스만(Nuradin Osman) 아프리카/중동 운영이사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지금까지 우리가 잠비아에서 이룩한 업적 중 가장 큰 것은 이렇게 강력한 미래농장 파트너들을 구성한 것이다”며 “우리가 잠비아에 개설한 시설은 단순한 건물이 아니라 올바른 사람들과의 올바른 파트너십이며 그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말했다. 미래 농장은 고용창출, 신기술 교육 및 수익확대 등 지역사회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약 200명이 이 농업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 이번 이니셔티브는40명의 노동자를 고용하고 4H 엔터프라이즈 가든(4H enterprise gardens) 프로젝트를 통해 약 60명의 어린이들이 현지에서 가드닝 수업을 받게 된다. 2015년 재배지역은 70 헥타르이며 재배작물로는 옥수수, 콩, 선헴프, 오렌지옥수수, 땅콩, 카사바, 수수, 동부, 해바라기 등이 있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기계를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기업이다. AGCO는 트랙터, 콤바인, 건초기, 농약살포기, 사료 장비, 곡물저장설비, 단백질 생산 시스템, 정지기구, 교체 부품 등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공급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기계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국 3100여 독립 딜러와 유통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4년 97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GCOcorp.com, www.gsia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GCO: 25년의 역사, 수백 년의 가치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5270060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연락처

AGCO
레베카 파비안(Rebecca Fabian)
+1-646-415-8518
Rebecca.Fabian@instincti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