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대표 패션유통기업 Trendz 360, 방한인터뷰를 통한 대규모 채용 실시

- 싱가포르 현지 기업체 인사담당자 직접 방한 및 대규모 채용

- 정식 취업비자 지원, 2015년 하반기부터 근무 시작

뉴스 제공
비젼유나이티드
2015-05-28 14:48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는 전 세계 7천여 개의 다국적 기업이 진출하여 글로벌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고 세계 최고의 치안 환경에서 영어, 중국어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국내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타영어권 국가에 비하여 취업비자 발급이 수월하고 한 번에 2년짜리 비자 발급 후 최장 10년까지 비자 연장이 가능하여 싱가포르 취업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싱가포르 내에서도 급증하는 관광객과 한류 열풍을 실감하고 최근 정식으로 한국인을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체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싱가포르의 대표 유통 기업 ’Trendz 360 (http://trendz360.com)’은 오는 6월 8일(월) 서울 중소기업중앙회 DMC타워에서 대규모 채용 면접을 개최한다.

‘Trendz 360’은 DKNY, GUESS, Polo Ralph Lauren, Patrick, MBT 등 다양한 브랜드를 유통·판매관리하고 아시아 9개국(싱가포르, 한국, 말레이시아, 홍콩, 일본,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필리핀)에 진출한 글로벌 패션·슈즈 유통기업이다.

이번 대규모 채용 면접은 해외 취업이민 전문 기업 ‘비전유나이티드(www.visionutd.com)’와 함께 공동으로 개최하며 최종 합격자는 무료 정착서비스 및 정식 고용계약, 취업비자(Work Permit, 최대 2년)발급의 혜택이 주어지니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말자.

모집 분야는 Retail Associate(유통판매직)로, 급여는 직무 및 경력에 따라 상이하게 책정되나 평균 S$1,800-S$2,400 (한화 약 160만원-220만원) 수준이다.

1차 서류 지원은 6월 3일(수) 마감이며, 자세한 채용 및 입사 문의는 ㈜비전유나이티드 홈페이지(www.visionutd.com) 혹은 대표번호(02-523-1361~2)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 분야]

Retail Associate (유통판매직)

[근무 지역]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시티홀 등 (근무지와 매장위치는 최종 합격 후 결정)

[지원 자격]

1. 영어 회화 가능자

2. 만 18세 이상, 고졸 이상

3. 2015년 하반기(7~9월) 근무시작 가능자

4. 유통·판매 분야 관련 전공자 혹은 경력자 우대 (1~2년 이내)

*채용 제한 사유: 타 회사에 취업하여 근무하고 있는 자, 싱가포르 정식 취업비자 발급이 불가한 자, 기타 해외근무 시 결격 사유가 있는 자

[지원 방법]

1. ㈜비전유나이티드 싱가포르취업 담당자 이메일(academyvision@gmail.com) 제출

2. 서류 마감일: 2015년 6월 3(수)

[제출 서류]

1. 국문 이력서

2. 영문 이력서

3. 국문 자기소개서

비전유나이티드 소개
비전유나이티드는 해외취업/해외인턴쉽 전문기업으로 시작하여 지난 10년간 한국 치기공 해외취업 분야의 1위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동시에 국비지원 어학연수 및 해외취업, 글로벌 특성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sionutd.com

연락처

(주)비전유나이티드
해외취업연수팀
임유미 대리
02-596-13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