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트리 김약사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 출시 및 GS홈쇼핑 론칭
- 올해 초 GS홈쇼핑 연속 매진 기록한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제품
- 29일 GS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
이 프리미엄 제품은 올해 초 출시된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올해 초 GS홈쇼핑에서 선보였던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는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면서 다이어트 잇아이템으로 각광받아 왔다.
또한 ‘악마다이어트’는 올리브영, 롭스, 분스 등 드럭스토어와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왔으며 건강기능식품 종주국인 미국에도 수출하면서 해외에서의 인기도 높여왔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 제품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소재 중 유일하게 생리활성기능 1등급인 HCA와 변비 걱정을 덜어줄 식이섬유의 함량을 더욱 강화하였다. 그리고 글루코만난(곤약), 그린커피빈추출물, 생선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다이어트와 뷰티에 도움을 주는 부원료도 가득 담았으며 포장재 또한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물처럼 마시면 다이어트가 되는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의 소재인 HCA를 8주동안 섭취한 인체시험 결과, 최대 체중 7kg가 감소된 결과가 입증되기도 하였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를 개발한 팜스빌의 한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여러가지 장벽에 부딪쳐 좌절하는 경우가 많다”며 “다이어트 실천계획에 대한 강박감, 다이어트 제품 성분에 대한 의심, 가격에 대한 부담감 등 이러한 많은 걱정들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악마다이어트’는 브랜드 출시 이래 끊임없이 노력을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악마다이어트’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이를 모방한 미투제품이 양산되기도 했지만 ‘악마다이어트’는 스타마케팅 없이도 매우 꾸준하게 탄탄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 이유는 성분, 가격, 간편성 등 다이어트 장벽을 없애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온 단단한 브랜드력과 약사가 직접 개발하여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게끔 만들어진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기 때문”이라며 “올 여름 부담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싶다면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을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 제품 출시에 맞춰 29일(금) 오후 7시 35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 홈페이지(www.i-appletree.com) 또는 고객상담센터(02-553-1323)를 통해 가능하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소개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주)팜스빌이 운영하는 건강식품 전문쇼핑몰이다. 2000년 3월 설립된 팜스빌은 2004년 애플트리 김약사네를 론칭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가장 큰 특징은 홈페이지(www.i-appletree.com)에서 전문상담코너를 운영하는데, 전문 약사가 건강 상담을 해주면서 고객 상태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상담코너는 2004년 개설돼 현재까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건강식품에 대한 상담질의 건수가 4만 건이 넘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과의 사이에 있다. 또한 원료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품질을 철저하게 관리하면서 제조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밀검사를 받고 공급하고 있다.
㈜팜스빌은 2012년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 하이서울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중기청 지원사업인 ‘해외인증 획득 지원사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2012년 2015년 연속 ‘수출유망 중소기업’,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2012년 5월 서울시 특허스타기업 및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도 선정되었다.
또한 2013 서울페어 해외 바이어가 선정한 환경, 디자인, 기술 3개부분에서 우수제품상을 수상하였으며 동남아시아 3개국 해외 바이어(대만, 중국, 말레이시아)와 MOU를 체결하였다. 2014년에는 한국무역보험공사에서 글로벌 성장사다리 기업으로 선정하였으며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 ‘팜스빌 인도네시아’를 설립하고 수출입 전문 법인 ‘팜스빌 인터네셔널’을 설립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armsville.com
연락처
팜스빌
강선미 주임
02-553-13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