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마스크팩’ 스킨나인빌리지, ‘2015 상해 국제미용 박람회’ 참가

- 독자적 인쇄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호응’

뉴스 제공
스킨나인빌리지
2015-05-29 11:38
고양--(뉴스와이어)--다양한 캐릭터 FACIAL PACK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스킨나인빌리지가 2015 상해 국제미용박람회(2015 CHINA BEAUTY EXPO)에 참가해 큰 호응을 받았다.

중국 상해에서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2015 상해국제미용박람회는 아시아 최대의 화장품 미용 박람회다. 화장품 및 미용의 전세계적인 트렌드와 미래의 비전을 볼 수 있는 세계적인 박람회로 발돋움하고 있는 국제미용 전시회라 할 수 있다..

이날 박람회에서 ㈜스킨나인빌리지는 다양한 캐릭터의 동물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 경극 가면 PEKING OPERA 마스크팩, 12간지 마스크팩 등을 선보였다. ㈜스킨나인빌리지만의 독자적인 인쇄기술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디자인에 글로벌 바이어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특히 12간지 마스크팩은 동양의 열두 동물의 특성과 띠에 대한 연관성 만으로도 바이어의 입에 회자되기도 했다.

㈜스킨나인빌리지 관계자는 “독자적인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만이 글로벌 1등 제품으로 거듭나는 지름길”이라며 “모든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글로벌 회사로써 거듭나는 스킨나인빌리지 향후 행보를 관심 있게 봐달라”고 말했다.

스킨나인빌리지 소개
(주)스킨나인빌리지는 자사만의 인쇄특허기술로 동물 얼굴 모양이 인쇄된 슈퍼애니멀시리즈를 출시, 국내외 소비자 및 바이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후 피황 마스크팩, 12지간지 시리즈 등을 선보이며 최상의 피부 전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9v.com

연락처

스킨나인빌리지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박초아
070-8937-6403
이메일 보내기